미국 중서부 미시시피 강 유역에 자리한 미주리주 해니벌은 위대한 미국 작가 마크 트웨인이 어린 시절 살던 집이 있는 곳으로 전 세계에 잘 알려져 있습니다. 본명은 사무엘 랭그혼 클레멘스였으나 후에 마크 트웨인이라는 필명으로 활동하였습니다. 그는 전 세계를 돌며 강의하고 수십 권의 서적을 집필한 세계적인 유명 인사가 되었습니다.

해니벌에서 트웨인의 발자취를 따라 걸으며, <톰 소여의 모험>, <허클베리 핀의 모험> 등 그의 명작에 영감을 준 장소들을 방문해 보세요. 해니벌에는 마크 트웨인의 작품에서 중요하게 다루어진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마크 트웨인 보이후드 홈 & 박물관에서 그가 보여주었던 천재성의 뿌리를 알아보세요. 박물관의 핵심 장소는 마크 트웨인이 어린 시절 살던 집입니다. 이곳은 현재 역사기념물로 지정되어 있으며, 미국에서 가장 먼저 보존 주택으로 지정된 곳 중 하나입니다. 또한, 박물관에서 톰 소여의 여자 친구 베키 캐릭터를 창조하는 데 영감을 준 로라 호킨스의 집, 마크 트웨인의 아버지가 일하던 치안 판사 사무소, 노먼 록웰의 원본 그림 15개, 허클베리 핀에 영감을 준 톰 블랭큰십의 집(복제), 트웨인의 삶과 전 세계에 미친 그의 영향력을 자세히 보여주는 직접 체험 전시관 등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마크 트웨인 동굴에도 방문해 보세요. 이곳은 미주리에서 가장 오래된 관광 동굴로 트웨인이 해니벌에서 유년시절을 보냈던 동굴입니다. 미주리에서 가장 새로운 관광 동굴인 카메론 동굴은 이와는 다른 흥미진진한 지하 세계 모험을 제공합니다.

마크 트웨인 동굴 단지에 자리한 케이브 웨스트 와이너리에 들러보세요. 이 동굴 단지에서만 제공하는 독특한 마크 트웨인 포도주를 시음할 수 있습니다. 해니벌을 떠나기 전에 동굴에서 숙성한 치즈와 수제 퍼지도 꼭 맛보세요.

장대한 미시시피 강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해니벌 시에서 마크 트웨인 리버보트로 관광과 디너 크루즈를 제공합니다. 이 배에 올라 연인들의 투신 바위 같은 해니벌의 랜드마크는 물론 마크 트웨인의 소설에 나오는 카디프 힐, 잭슨 아일랜드 등의 장소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해니벌에서 태어난 타이타닉의 생존자, 가라앉지 않는 몰리 브라운에 대해서 알아보고,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며 하이킹도 해 보세요. 미니 골프와 맨션 투어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니벌의 유서 깊은 메인 스트리트에는 이 도시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각종 전문점, 아트 갤러리, 부티크, 식당 등이 즐비해 있습니다.

매년 열리는 다양한 축제에 참여해 활력있는 해니벌의 거리들을 구경해 보세요. 톰 소여 기념일, 가을 민속 축제, 저스트 걸스 위크엔드, 해니벌 미술 박람회, 트웨인 온 메인 페스티벌 등 풍성한 축제에 참여하기 위해 전 세계 사람들이 이곳을 방문합니다.

해니벌에는 아름다운 전망대, 도전적인 도보 트레일, 자전거 트레일과 역사적인 조각물이 가득한 20개가 넘는 공원이 있어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습니다. 해니벌의 고급 퍼블릭 코스에서 골프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환경, 역사, 문화, 모험이 한자리에 모인 해니벌에서 여러분의 이야기를 써보는 것은 어떨까요. 잊을 수 없는 추억과 견줄 수 없는 소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해니벌을 꼭 방문해 보세요.

공식 여행 사이트

Official Hannibal Travel Information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