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슨: 미국 대표 여행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가 넘쳐나는 브랜슨은 이상적인 휴가지입니다.

하루에 십여 회에 달하는 공연이 열리는 브랜슨은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의 도시라는 명성을 누리기에 충분합니다. 브랜슨에서 즐길 수 있는 음악 공연으로는 컨트리, 가스펠, 블루그래스 등의 미국 전통 장르부터 팝 뮤직과 로큰롤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브로드웨이 형식의 쇼와 대형 무대 공연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마술, 게임, 코미디, 최면 쇼 등도 놓치지 마세요.

무대 공연이 너무나 많은 탓인지 때로 브랜슨에 미국 내 최고급 리조트, 레스토랑, 골프장, 쇼핑지와 관광 명소가 자리해 있다는 것을 잊곤 합니다.

미주리 남부의 수려한 오자크스 산맥에 위치한 브랜슨은 미국의 실질적인 중심부입니다. 브랜슨은 미국 중부 대부분 지역에서 운전하면 하루가 채 걸리지 않는 거리에 있어 쉽게 올 수 있습니다. 인근에 있는 브랜슨 공항과 스프링필드/브랜슨 국립 공항은 곳곳으로 많은 항공편도 운항하고 있습니다.

관광 명소

솜씨 좋은 장인의 시범, 환상적인 음식, 라이브 음악,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 등 다양한 할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실버 달러 시티는 여행이 끝난 후에도 잔잔한 여운이 남는 곳입니다. 어뮤즈먼트 투데이 잡지는 이 1880년대의 놀이공원을 세계 톱 10에 드는 놀이공원으로 선정했습니다. 타이타닉 박물관은 절반 규모로 재창조한 비극적인 운명의 타이타닉 호 내에 자리해 있으며, 가장 귀한 타이타닉 관련 유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브랜슨에는 워터파크, 고카트와 짚 라인 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명소가 가득합니다.

야외 활동과 호수

처음 이곳을 방문한 대다수의 방문객들이 모르는 한 가지! 바로 브랜슨이 두 주요 호수 사이에 위치해 있고, 세 번째 호수가 마을을 통해 흐른다는 사실입니다. 독특한 위치 덕분에 미국 중부의 수려한 자연 풍경을 벗 삼아 보트 타기, 하이킹, 자전거 타기, 패들보딩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

브랜슨에는 미국 내에서 인정받는 골프 코스가 여러 곳 있습니다. 빅 시더 로지의 '톱 오브 더 록' 코스에서는 PGA 레전드 오브 골프와 챔피언 투어 토너먼트가 2019년까지 매년 열리게 됩니다. PGA 경기가 열리는 버팔로 리지 스프링스(과거 브랜슨 크릭)는 골프 매거진 선정 미주리 최고의 공용 골프 코스이자 골프 다이제스트 잡지의 별 5개 만점에 4.5개를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리조트와 숙박 시설

브랜슨에는 '빅 시더 로지'와 '샤토 온 더 레이크 리조트 앤드 스파'와 같은 고급 리조트가 자리해 있습니다. 이외에도 4성 호텔, 럭셔리 오두막, 콘도, 중간급 호텔부터 저렴한 모텔까지 다양한 숙박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산이나 호수 전망이 좋은 캠프장이 많은 브랜슨은 미드웨스트 지역에서 가장 인기 많은 캠핑 장소이기도 합니다.

공식 브랜슨, 미주리 여행 사이트

Branson/Lakes Area Convention and Visitors Bureau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