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리에서 휴가를 보내면 미국에서 가장 높은 국립 기념물인 게이트웨이 아치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특히 바비큐)을 맛볼 수 있으며, 마크 트웨인, 월트 디즈니 등 역사적인 인물의 발자취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박물관과 중요한 역사적인 장소를 방문하고, 세계 최고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가장 아름다운 자연에서 야외 활동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상징적인 현대 건축물, 그림같은 야외 경치, 야외 드라이브를 하기 좋은 유서 깊은 66번 국도, 롤러코스터를 즐길 수 있는 실버 달러 시티 등 미주리(별칭: Show Me State)에는 신나는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볼거리도 할거리도 많은 미주리를 방문해 보세요. 친절한 미국 중서부의 주에서 여러분을 위한 쇼가 시작됩니다.

미주리 하이라이트

꼭 맛봐야 할 음식

미주리는 바비큐로 가장 유명하며, 인기 있는 식당 중 하나로 캔자스시티 다운타운 인근의 아더 브라이언트의 바비큐를 들 수 있습니다.

중서부 와인 지역

고급 와인을 좋아하는 이에게 미주리는 완벽한 방문지입니다. 120곳이 넘는 현지 포도주 양조장과 9개의 와인 트레일을 자랑하는 미국 최고의 미주리 와인 지방은 오거스타, 허먼, 생트 주느비에브와 그 너머까지 광활하게 펼쳐져 있습니다.

꼭 가봐야 할 박물관

브랜슨에 있는 타이타닉 박물관에도 들러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바다 이야기 속으로 빠져 들어보세요.

캔자스시티에 있는 리버티 메모리얼 국립 1차 세계대전 박물관은 1차 세계대전의 역사를 보존하기 위해 세워진 미국에 하나밖에 없는 박물관입니다.

재미 가득한 야외 활동

미국 아메리칸 트레일즈 협회가 "최고 트레일 주"로 칭한 미주리는 케이티 트레일 주립공원으로 유명합니다. 과거에 철도선이 나 있던 이곳은 조깅, 도보, 사이클링과 하이킹에 좋은 384km 길이의 평평한 트레일로 되어 있습니다.

수상 활동으로는 테이블록 호수 또는 오자크스 호수에서 보트를 타고 멋진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시내 밤문화

캔자스시티 파워 & 라이트 지구는 시내 중심부에서 식사, 엔터테인먼트, 라이브 음악, 쇼핑을 즐길 수 있는 9개 블록으로 구성된 번화가입니다.

세인트루이스의 세련된 여흥 지구인 워싱턴 애비뉴는 미국 계획 협회에서 선정한 "멋진 거리 톱 10"에 드는 거리입니다.

쇼핑 천국

세인트루이스에 신축된 2개의 아웃렛과 오세이지 비치 프리미엄 아웃렛 등 대형 아웃렛 몰 외에도 콜롬비아, 제임스포트, 워소 등에서 멋진 골동품점과 소규모 부티크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곳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시나요? 브랜슨에 있는 실버 달러 시티, 캔자스시티에 있는 레고랜드, 무료 입장이 가능한 세인트루이스 동물원, 세인트루이스 시티 박물관에 있는 거대 유원지 등을 방문해 보세요.

클래식 로드 트립

66번 국도 여행을 떠나보세요. 미주리는 역사적인 미국 고속도로가 형성된 곳입니다. 세인트루이스에서 스프링필드를 지나 조플린으로 운전하다 보면 길을 따라 클래식한 상점과 다채로운 명소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극장

화려한 출연진으로 구성된 100편 이상의 라이브 음악 공연이 펼쳐지는 브랜슨은 "세계 라이브 음악 공연의 수도"이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국 풍물의 한 단면을 엿볼 수 있는 도시입니다.

미주리 공식 여행 사이트

미주리주 관광국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