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잭슨은 미시시피의 주도이자 가장 큰 도시로 "소울이 있는 도시"로 불립니다. 자동차, 비행기, 기차, 버스와 메가버스(멤피스와 뉴올리언스에서 오는 경우)로 찾아오기 쉬운 이 도시는 55번 주간 고속도로(북-남)와 20번 주간 고속도로(동-서)가 교차하는 지점에 자리해 있습니다.

AAA 서던 트래블러 매거진에서 미시시피주의 최고 도시로 선정된 잭슨은 1903년에 지어진 웅장한 주의회 의사당 건물부터 암살당한 시민 운동가 메드가 에버스의 소박한 주택에 이르기까지 아름다운 건축물로 유명한 곳입니다. 컨벤션 사우스 매거진 편집자는 잭슨을 톱 10 "사역 성향의 도시'로 꼽기도 했습니다.

한데 모인 이곳은 예술성이 풍부한 전통을 자랑합니다. 블루스의 탄생지를 보고 체험하고 싶으신가요? 유서 깊은 패리시 스트리트 지역 곳곳에 스며있는 블루스의 유산을 체험할 수 있는 'F. 존스 코너' 바-레스토랑을 방문해 보세요. 블루 먼데이가 있는 '핼 앤 맬스' 바에 가면 전설적인 도로시 무어가 부르는 '미스티 블루'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매년 8월 세 번째 주말이면 미시시피 농업 & 임업 박물관의 소박한 부지에 5개의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30명이 넘는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펼쳐지는 잭슨 리듬앤블루스 페스티벌도 열립니다.

겟 온 업 또는 헬프 등의 영화를 찍은 장소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잭슨에서 탈리아 마라 홀, 브렌츠 드러그스, 유도라 웰티 홈 앤 뮤지엄, 미시시피 콜로세움 등 주요 장면에서 사용된 대표 랜드마크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채드윅 보스만, 믹 재거, 댄 애크로이드가 영화를 촬영하며 걸었던 거리들을 걸어보세요.

잭슨은 많은 독특한 박물관과 야외 명소, 수백 가지 행사와 페스티벌, 유서 깊은 문화 지구 3곳, 셀 수 없이 많은 시각예술과 공연예술, 열기가 뜨거운 스포츠, 화려한 밤문화 등 볼거리, 할거리가 풍성한 도시입니다. 스미스 로버트슨 박물관 & 문화 센터는 CNN의 2014년 50개 주, 50개 명소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잭슨은 전 세계 어린 발레 꿈나무들이 세계적인 무대에서 공연할 일생일대의 기회를 얻기위해 경쟁하는 국제 발레 콩쿠르가 개최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잭슨에서는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끌만한 다양한 행사가 열립니다. 말을 좋아한다면 '딕시 내셔널 로데오' 행사에 참석해 보세요. 미시시피주의 이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말과 가축 관련 행사입니다. 2015년 미국 로드 러너스 클럽 챔피언십 행사가 미시시피 블루스 마라톤에서 열리기도 합니다. '파티 그라'는 매년 봄에 2주간 열리는 축하 행사로 '그린 마르디 그라' 또는 하루 동안 모든 이들이 왕 또는 여왕이 되는 유쾌한 홈커밍 행사의 성격을 띱니다.

이곳에서는 푸근한 소울 푸드, 창의적인 남부 퓨전 요리, 남부의 풍미가 가미된 세계 각지 음식 등 클래식한 남부 지방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가이의 그로서리 게임' 챔피언인 셰프 톰 램지의 '라 피네스트라' 레스토랑도 이곳에 있습니다. 최근 뉴욕 타임스에서 소개한 메이플라워 카페의 컴백 소스도 꼭 맛보세요. 잭슨에 있는 300여 곳의 레스토랑에서 평소에 즐겨 가는 레스토랑도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미시시피주 잭슨 근처 명소

Powered by Visa

잭슨의 공식 관광 사이트

Jackson Convention & Visitors Bureau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