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 최초의 도시, 수세인트마리는 국가, 호수와 문화를 아우르는 광활한 자연의 아름다움이 깃든 땅입니다. 미시간에 처음으로 세워진 이 도시는 오대호를 연결하고 캐나다와 미국 간 수중 국경을 이루는 매우 중요한 수로인 세인트 메리스 강 유역에 자리해 있습니다. 아메리칸 원주민, 프랑스와 영국의 영향을 받은 풍부한 역사적 유산을 자랑하는 이 지역은 "The Soo(수)"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다양한 할거리와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자랑스러운 해양 유산

수세인트마리는 슈피리어호와 휴런호 사이 약 7m 차이가 나는 수위를 이동하는 배와 기타 선박을 물을 이용해 올리고 내리는 수 운하가 자리한 곳입니다. 160여 년 전 급류를 피하기 위해 처음 건설된 수 운하는 오늘날에도 오대호 지역 곳곳에 8백만 톤이 넘는 곡식, 석탄, 철광과 기타 주요 천연 자연을 운송하기 위한 통로로 그 역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수 운하 보트 투어 선박에 올라 동일한 수로를 따라 이동하며 강을 탐험하게 됩니다. 육지로 돌아오면 수 운하 단지에 아름다운 공원과 방문자 센터가 있으며, 이곳에서 바다, 배와 물고기에 대한 이야기를 원 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화물선에 수백 점의 해양 전시물이 전시된 밸리 캠프호 박물관에서 이 지역의 해양 유산에 대해 더 알아볼 수 있습니다.

북아메리카 문화

수세인트마리에 처음으로 거주한 사람들은 아메리칸 원주민들이었습니다. 그들은 도시를 둘러싼 바다와 숲에서 나는 풍부한 양식으로 살았으며, 멀고 가까운 곳에 사는 부족들이 이 지역에서 모임을 열기도 했습니다. 오늘날 방문객들이 아메리칸 원주민의 문화를 체험하려면 매년 열리는 파우 와우 행사에 참여하거나 현지의 북미인디언 역사 박물관을 방문하면 됩니다. 또한, 수세인트마리의 원주민식 이름인 Bahwating에 살았던 조상들의 삶에 대한 아메리칸 원주민들의 이야기를 들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경이로운 자연

수세인트마리에서 가까운 거리에 미국에서 가장 큰 호수인 슈피리어호가 자리해 있습니다. 이 눈부시도록 깨끗한 담수호는 수영, 보트 타기와 낚시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해안선을 따라 자리한 해변과 공원에서 한가로이 산책하거나 태양을 즐겨도 좋습니다.

인근에 있는 타콰메논 폭포 주립공원에서 아름다운 대자연을 만나볼 수도 있습니다. 우레와 같은 소리를 내며 떨어지는 폭포 앞에서 멋진 휴가 사진을 남겨보세요. 어퍼 폴스는 폭이 60m이며 아래 강까지의 높이는 15m입니다. 로어 폴스에서는 가면 갈수록 더 아름다운 작은 폭포들이 계속 이어집니다. 자연을 탐험하기 좋은 이 공원에서 하이킹 트레일을 따라 걸어보고, 배의 노를 저어 이곳저곳 둘러보세요. 음식과 선물 구매도 가능합니다.

밤문화

수세인트마리는 밤이 되면 실내와 야외에서 모두 활기 넘치는 밤문화가 꽃피기 시작합니다. 케와딘 카지노는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게임, 콘서트, 라운지와 식당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 브루잉 컴퍼니에서 크래프트 비어 한잔을 하고, 지역 레스토랑에서 신선한 화이트피시, 패스티 등 현지 요리를 맛보세요. 야외에서는 운이 좋으면 북쪽 하늘에서 북극광을 볼 수도 있습니다.

솔트 스테. 마리의 공식 여행 사이트

Official Sault Ste. Marie, Michigan Travel Information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