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브해, 미국, 프랑스 및 아프리카 문화의 풍미, 정서, 사운드가 멋진 조화를 이루는 도시를 상상해 보십시오. 여기서는 어디에나 음악이 있고 음식을 즐기며 일상이 파티입니다. 재즈의 본고장이며 풍족한 크레올 퀴진과 100년 이상 된 스페인 참나무, 덜거덕 소리를 내며 달리는 전차로 유명한 뉴올리언스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작년에 9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즐겁게 시간을 보내라(let the good times roll)'라는 모토를 가진 뉴올리언스를 방문했습니다. 그러지 못할 이유가 무엇이 있을까요? 미시시피강 강변에 위치한 이 초승달 모양의 오아시스는 수 세기 동안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체험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다양한 건축 양식, 퇴색된 기품으로 채워진 프렌치 쿼터(French Quarter)부터 방문해보십시오. 그런 다음 18세기에는 군 연병장이었지만 지금은 거리 음악가, 부두교 퀸, 역술가, 예술가, 역사학자, 관관객들의 만남의 장소로 변모한 잭슨 광장(Jackson Square)으로 향해 봅니다. 인공적인 명소 중에서 프렌치 쿼터는 실제 현실입니다. 역사적인 명소가 아닌 실재하는 120개 도시 블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어떤 다른 미국 도시보다도 많은 수의 건물이 국가 사적지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음식
뉴올리언스는 미국에서 음식으로 가장 유명한 도시입니다. 퀴진을 도시 문화에 연결할 만한 곳은 빅 이지(Big Easy, 뉴올리언스의 별칭) 외엔 없습니다. 뉴올리언스를 본거지로 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요리사들이 현지 주민과 방문객들의 성원을 바탕으로 주방에서의 실험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고유하고 독창적인 음식을 서빙합니다. 뉴올리언즈의 크레올, 케이즌 및 프랑스 요리는 일부에 불과합니다. 기존 조리 방식에 남부 루이지애나 지역의 다양한 양념, 생산물 및 해산물이 결합된 라틴, 지중해, 아시아 및 이탈리아 식단 등 다른 퀴진을 경험해 보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음악
하천선과 미시시피강, 프라이드 쉬림프와 po’boys, 베눼와 cafe au lait 등과 같이 뉴올리언스와 음악은 항상 함께 합니다. 재즈, 자이데코, R&B, 소울의 본고장이며 음악 애호가들의 파라다이스인 뉴올리언스는 Louis Armstrong과 같은 유명 뮤지션으로부터 Trombone Shorty와 같은 현대 공연가에 이르기까지 거물 음악가들을 배출해왔습니다. 프렌치 쿼터의 우아하지만 허물없는 분위기를 벗어나 나이트클럽, 바 및 레스토랑의 메카이며 크레올의 본고장인 포우부어 매리그니(Faubourg Marigny)의 프렌치멘 스트리트(Frenchmen Street)를 즐겨보세요.

쇼핑
키치한 기념품에서 세계 수준의 아트에 이르기까지 뉴올리온스에는 어떤 경우에도 어울리는 소매품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로열 스트리트(Royal Street)에서는 미술품과 골동품을, 매거진 스트리트(Magazine Street)에서는 펑키한 패션과 수집품을, 프렌치 마켓(French Market)과 프렌치멘 아트 마켓(Frenchmen Art Market)에서는 기념품과 미술 작가들이 만든 물품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쥬얼리에서 와플 아이언에 이르기까지 모든 물품에 뉴올리언스의 도시 심볼인 백합 문장(fleur de lis)이 장식됩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물건인지 이전에는 몰랐던 것을 반드시 발견하게 됩니다. 면세 쇼핑의 경우, 구매 시 여권을 제시하고 세금 환급 바우처를 요청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환급은 Louis Armstrong International Airport, The Riverwalk Shopping Center 또는 Lakeside Shopping Center의 Macy’s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louisianataxfree.com을 참조하십시오.

뉴올리언스, 루이지애나 하이라이트

이곳의 특징

거리의 도처에서 재즈 연주를 들 을 수 있습니다.

꼭 맛봐야 할 음식

베네

카페 뒤 몽이 선보이는 카페오레와 베이네(밀반죽을 튀겨 만든 페이스트리로 도넛과 비슷함), 머더스 레스토랑의 더브리 포 보이, 드라고스의 숯불 굴 요리 등.

주요 행사

마디그라스(Mardi Gras)

  • 마디그라 데이
  • 테네시 윌리엄스 뉴올리언스 문학 축제(3월)
  • 프렌치쿼터 축제(4월)
  • 뉴올리언스 재즈 및 전통 축제(봄)
  • 뉴올리언스 와인 및 음식 체험(5월)
  • 칵테일 이야기(7월)
  • 새치모 서머페스트(8월)
  • 크레센트 시티 블루스 및 바비큐 축제(10월)

아이를 위한 즐길거리

오듀본 아메리카 수족관에서 앵무새에게 모이를 주거나 미국 최대 오듀본 곤충박물관에서 곤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숨겨진 명소

프레저베이션 홀에서 매일 밤 라이브 재즈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인근의 명소

프럼펫 연주자인 커밋 루핀스(Kermit Ruffins)

활기찬 밤 문화가 가득한 포부어 마리니는 한 주 내내 음악 애호가들의 발길이 줄을 잇는 명소입니다.

꼭 가 볼 박물관

루이지애나 남북전쟁 박물관, 오그던 남부 미술관, 현대 미술 센터, 국립 제2차 세계대전 박물관 등이 있는 박물관 거리를 꼭 가보세요.

야외 활동

야생의 루이지애나 늪지대 투어를 통해 모험을 즐기거나, 모터사이클을 타거나, 뉴올리언스 모터스포츠 경기장에서 고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대로 즐기려면

이 질문은 뉴올리언스 사람이 답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단, 일요일의 재즈 브런치, 브레넌스의 아침식사, 팻 오브라이언스의 허리케인 칵테일, 팰리스 카페의 화이트 초콜릿 브레드 푸딩, 버번 하우스의 브랜디 밀크 펀치가 있으며...

처음 방문하는 경우

프렌치 쿼터

프렌치 쿼터 거리를 꼭 거닐어 보세요.

뉴올리언스, 루이지애나 주변 여행 아이디어

뉴올리언스, 루이지애나 공식 여행 사이트

뉴올리언스 컨벤션 관광국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