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지애나주 내커터시를 소개합니다.


1714년 건설된 내커터시는 루이지애나 매입지에서 가장 오래된 영구 정착지로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휴가지입니다. 2014년 1월, 내커터시는 루이지애나주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로 300주년을 기념했습니다.

북서부 루이지애나에 위치한 내커터시는 문화, 역사, 오락 시설, 쇼핑 등 체험할 거리로 가득한 특색있는 도시입니다. 내커터시 중심부에 자리한 내커터시 국립문화재지구에는 각종 상점, 식당과 베드 앤드 브렉퍼스트 숙박 시설이 모여 있습니다.

3세기의 역사

내커터시는 '루이 앙투안느 주셔호 드 생 드니'라는 프랑스계 캐나다인이 1714년 무역 사절단으로 앨라배마주 모빌에서 멕시코까지 가던 중 건설했습니다. 레드 강에 사는 내커터시 인디언 마을에 도착해 그는 마을 내에 2개의 막사를 지었으며, 그들의 물품과 교역품을 보호하기 위해 파견대를 남겨 두고 떠났습니다. 이것이 이 지역 최초의 영구적인 유럽인 정착지가 되어 후에 루이지애나 매입지의 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그들이 세운 세인트 장 밥티스트 요새는 본래의 요새 지구에서 수백 미터 떨어진 케인 리버 레이크(이전 레드 강)에 복원되어 현재는 투어가 가능합니다.

케인 리버 헤리티지 트레일 경관도로

아름다운 케인 리버 유역을 따라 펼쳐진 내커터시에는 3개의 주립 사적지, 크리올 플랜테이션과 박물관들이 자리해 있습니다. 이 명소들은 모두 케인 리버 국립유산지역 경계 내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케인 리버 크리올 국립역사공원은 매그놀리아 플랜테이션의 별채와 오클랜드 플랜테이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두 농장은 미국에서 가장 온전히 보존된 크리올 농장에 속합니다. 두 곳 모두 1700년대 건설되었으며, 200년 동안 같은 가문에서 소유, 운영했습니다.

현재는 200년 된 떡갈나무 고목으로 둘러싸인 65채의 역사적인 건축물이 자리해 있습니다. 이곳에 방문하여 농장 문화가 어떻게 변화했는지 알아보세요. 오클랜드와 매그놀리아 플랜테이션은 특정한 기간이나 시대를 설명한다기보다 1780년대부터 1960년대까지 농장의 변화한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원 프로그램에서 다루는 주제는 크리올 문화, 노예제, 농업, 기계화, 종교와 건축 등 다양합니다.

트레일을 따라 몇 킬로미터만 내려가면 멜로즈 플랜테이션이 나옵니다. 아름다운 이곳은 200년의 역사를 보존하고 있습니다. '마리 테레즈 꾸앙꾸앙'이라는 노예의 출생, 그리고 '클라우드 토마스 피에르 메토이어'와의 사이에서 낳은 10명의 프랑스계 흑인 자녀들은 브레빌 아일 크리올 커뮤니티의 유산이 되었습니다. 현재 메토이어가의 후손들은 케인 강을 따라 거주하고 있습니다.

내커터시는 1989년 인기 영화 <철목련 Steel Magnolias>, 미국에서 꽤 알아주는 크리스마스 불빛 페스티벌과 내커터시 미트 파이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외에도 이 도시에는 미국인 묘지, 루이지애나 스포츠 명예의 전당, 노스웨스트 역사 박물관, 루이지애나에서 가장 오래된 잡화점인 '카피 프레더릭 제너널 머컨타일'이 자리해 있습니다.

루이지애나에서 최초 프랑스 식민지가 건설된 이 도시를 꼭 체험해 보세요!

루이지애나주 내커터시/케인리버 국립유산지역 근처 명소

공식 Natchitoches 여행 사이트

Natchitoches Convention & Visitors Bureau

공식 지팡이 강 여행 사이트

Cane River National Heritage Area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