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Ca fait chaud(뜨겁습니다)…Lagniappe(선물)…C’est bon(좋네요). 특색있는 사투리와 언어로 대표되는 사우스 루이지애나의 문화에는 케이준 불어와 크리올어의 느낌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라피엣은 활발한 축제와 맛좋은 음식, 야외 활동, 아름다운 풍경과 오랜 역사가 멋스럽게 어우러진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라피엣은 Rand McNally 최고의 식도락 도시, Road® Rally 베스트, Southern Living의 남부 최고의 식도락 도시, Livability.com의 10대 식도락 도시로 선정되는 등 어머니가 직접 해주는 음식을 제외하고는 가장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음악, 역사, 축제와 즐거움이 함께 어우러져 사람들을 매력적인 도시로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케이준 지역 대표 도시로서의 라피엣의 독특한 식문화는 전통을 기반으로 새로운 지역 문화와의 통합을 통해 뛰어난 수준의 갖추게 되었습니다. Southern Living 은 라피엣을 남부 지역에서 가장 풍부하고 다양하며 맛있는 식문화를 구축하고 있는 도시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초행자들의 경우 음식이 아니어도 사람들이 라피엣을 찾는 이유로는 축제, 음악, 춤을 들 수 있습니다. 케이준 스타일의 자이데코 음악은 많은 미국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남부 루이지애나 문화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졌습니다. 원플레이트 음식, 독특한 라이브 음악 공연장, 주유소에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까지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훌륭한 음식, 현지 뮤지션, 아티스트, 음식등을 1년 내내 만나볼 수 있는 축제와 행사 등 라피엣과 케이준 지역만의 특별함에 매료되어 중독된 듯 이 곳을 찾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라피엣은 케이준, 크리올 문화의 진원지이자 중심지입니다. 주중 여행객들은 세계 최고의 케이준 음식을 즐기며 케이준 스타일의 자이데코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출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축제, 케이준 음악 잼 세션, 케이준 자이데코 댄스홀, 야외 활동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라피엣은 많은 아티스트와 뮤지션이 살고 있는 도시로 그 어느 곳보다 창의적이면서도 활기찬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친절하고 따뜻한 주민들 또한 타지 사람들을 이 곳으로 다시 불러들입니다.

라피엣은 훌륭한 케이준 음식과 자이 데코 음악의 오랜 메카로 알려져 있을 뿐 아니라 세계적 수준의 미술관, 전문 심포니 오케스트라, 수많은 화랑과 예술 행사와 공연으로도 유명합니다. 현기증이 날 듯한 케이준 스타일의 두 스텝 스핀에서 우아한 프리마 발레리나의 회전 연기까지, 펑키한 케이준 댄스홀 비트에서 교향악 연주의 바이올린 콘체르토까지, 매콤한 삶은 가재 요리에서 크리올 정찬까지 라피엣은 서로 대비되는 최고의 경험이 가능한 곳입니다.

라피엣의 도심은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 도시 공원, 갤러리, 공연장들로 활기가 넘쳐납니다. 봄 가을에는 매주 금요일 저녁에 열리는 콘서트 시리즈인 다운타임 얼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운타임 얼라이브!는 여행객들은 물론 현지인들도 모두 좋아하는 공연으로 30년의 역사를 자랑합니다.

Experiences near 라피엣, 루이지애나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Lafayette Convention & Visitors Commission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