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코 창의 도시 네트워크(UNESCO Creative Cities Network)가 세계 7대 크래프트 앤 포크 아트(world's Seventh City of Crafts and Folk Art) 도시로 선정한 켄터키 주 파두카(Paducah)에 세계 각국에서 많은 사람이 찾아오는 공통된 이유는 창의력 때문입니다. 국립 퀼트 박물관(National Quilt Museum)과 날로 번창하는 섬유 예술 커뮤니티가 있는 파두카는 창의적인 사고와 행동으로 똘똘 뭉친 사람들에게는 천국이나 다름없습니다.

미국 내륙의 물길 그 중심부라고 할 수 있는 오하이오 강(Ohio River)은 언제나 파두카를 감싸 흐르며 이곳 특유의 에너지와 흥미로운 역사를 창출하는 데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활력이 넘치는 로워타운 예술 지구(LowerTown Arts District)부터 히스토릭 다운타운(Historic Downtown)의 19세기 양식 건축물이 늘어선 강렬한 거리까지, 파두카에서는 미국의 풍부한 유산은 물론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창조적인 문화에 흠뻑 빠질 수 있습니다.

파두카에서 여러분 안에 잠재된 창의력을 깨우세요. 체험형 워크숍에 참여해보세요. 퀼트, 그림, 조각, 작문, 요리, 공연 등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세요.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관심사와 자신의 수준에 맞는 과정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파두카에 있는 창의적인 커뮤니티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교육을 제공하며 예술가와 연결해주기도 합니다. 물론 파두카의 창조적인 에너지를 느끼며 힐링을 하셔도 좋습니다. 세계 각지에서 예술가들이 유네스코 창의 도시인 이곳 파두카에 몰려와 각종 전시회, 워크숍 및 공연을 열며 문화와 공예 기술을 공유합니다. 예이저 아트 센터(Yeiser Art Center), 메이든 앨리 시네마 앤 갤러리(Maiden Alley Cinema and Gallery), 마켓 하우스 극장(Market House Theatre), 클레멘스 순수 미술 센터(Clemens Fine Art Center) 및 칼슨 센터(Carson Center)는 모두 라이브 극장부터 전시회, 예술 영화는 물론 파두카 심포니 오케스트라(Paducah Symphony Orchestra)의 클래식 공연까지 열며 파두카의 광범위한 문화 예술 공연 발전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파두카가 제공하는 예술가 리로케이션 프로그램(Artist Relocation Program)은 모든 유형에 종사하는 예술가의 이목을 집중시켜 많은 사람이 창조적인 도시의 에너지에 동참하고 이 오래된 동네에 거주하게 하며, 이곳에는 현재 파두카 아트 디자인 스쿨(Paducah School of Art & Design)의 캠퍼스도 있습니다.

명성이 자자한 루이스 앤 클락(Lewis & Clark)의 윌리엄 클락(William Clark)이 1827년 발견한 파두카는 오하이오 강과 테네시 강이 합류하는 지점에 위치한 전략적 요지로 이러한 지리적 이점 덕분에 독창성을 키우며 번영을 구가할 수 있었습니다. 남부 특유의 매력과 환대가 조화를 이루어 파두카에 스며들었고 이러한 특색은 지금까지도 이 활기 넘치는 강변 도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여행자는 수로를 따라 투어를 하며 개척자들이 정착했던 초기 파두카 시대부터 오늘날 강변 도시의 현대적인 일상까지 살펴보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듣고 체험형 전시를 관람하고 리버 디스커버리 센터(River Discovery Center)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남북전쟁부터 시민권까지, 파두카에 서린 역사는 미국의 역사와 복잡하게 얽혀 있습니다. 로이드 틸먼 하우스 앤 남북전쟁 박물관(Lloyd Tilghman House & Civil War Museum)을 방문해 파두카가 남북전쟁에서 맡았던 중요 역할에 관해 알아보세요. 호텔 메트로폴리탄(Hotel Metropolitan)은 인종차별이 횡행하던 시대 이 호텔의 투숙했던 유명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삶을 보여줍니다.

파두카에 있는 건축물과 역사적인 명소에는 파두카의 역사가 반영되어 보존되고 있으니, 1905 마켓 하우스(1905 Market House), 마켓 하우스 박물관(Market House Museum) 및 트립 어드바이저가 2014년 켄터키 주 최고의 명소로 선정한 "월 투 월(Wall to Wall)" 벽화를 방문해 보세요.

켄터키 주 파두카 공식 여행 웹사이트

켄터키 주 파두카 공식 여행 정보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