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미국의 중심부에 위치한 록퍼드는 세계적인 대도시 시카고에서 차로 단 1시간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다채로운 문화, 아름다운 정원, 특색 있는 레스토랑, 챔피언십 골프 코스 등을 자랑하는 인구 150,000명의 이 도시에는 할거리가 무궁무진합니다! 플라이 드라이브(fly-drive) 프로그램으로 일리노이주 또는 오대호만 지역을 여행할 때 하루 이틀 정도 록퍼드를 방문해 보세요. 미시시피강으로 이동할 때 잠깐 들르거나 시카고에서 당일 여행 코스로도 좋습니다.

'정원의 도시'라 불리는 록퍼드에는 10,000에이커(40㎢) 면적에 여러 공원과 정원이 자리해 있습니다. 12에이커(14,690평) 규모의 앤더슨 일본 정원(Anderson Japanese Gardens)은 폭포, 연못, 오솔길, 고즈넉한 외딴곳을 비롯해 다실과 게스트하우스 등 16세기 수키야 양식 구조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곳은 북미 최고의 일본식 정원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150에이커(183,626평) 면적의 클레임 수목원 및 식물원(Klehm Arboretum and Botanic Garden)에서는 특이한 나무, 관목과 다년생 식물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1800년대 후반의 유서깊은 정원은 미드웨이 빌리지 박물관(Midway Village Museum)과 팅커 스위스 코티지 박물관(Tinker Swiss Cottage Museum)에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록강 주변의 오솔길이 보이는 니콜라스 식물원(Nicholas Conservatory and Gardens)도 꼭 방문해 보세요. 이곳은 일리노이주에서 세 번째로 큰 식물원입니다.

야외 모험을 좋아한다면 록퍼드 다운타운에 위치한 신설업체 짚 록퍼드(Zip Rockford)에서 제공하는 최신식 짚라인 투어를 이용해 보세요. 록타운 어드벤처(Rocktown Adventures)에서 카약을 대여해 록강을 탐험하거나 새로 개장한 웨스트 록 웨이크 파크(West Rock Wake Park)에서 웨이크보딩에 도전해도 좋습니다. 3,092에이커(12.5㎢) 면적의 록컷 주립공원(Rock Cut State Park)에서는 수영, 사이클링, 하이킹 또는 카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록퍼드는 또한 골프의 천국이기도 합니다. 골프 코스의 양과 질에 있어 록퍼드는 중간 규모 골프 도시로 미국 최고 수준을 자랑합니다. 알딘 골프 클럽(Aldeen Golf Club)은 <골프 다이제스트> 잡지의 영예스러운 'Places to Play(골프 치기 좋은 곳이라는 뜻)’로 선정되었으며, 시니시피 골프 코스(Sinnissippi Golf Course)와 알파인 힐스(Alpine Hills) 같은 다른 우수한 코스와 어깨를 나란히 합니다.

제인 더 티렉스(Jane the T-Rex)는 록퍼드의 버피 자연사 박물관에 있는 명실공히 최고의 스타입니다. 이곳에는 특이한 전시물이 많은데, 십대로 추정되는 공룡 트리케라톱스인 제인(Jane)과 호머(Homer)도 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도 어른도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흥미로운 박물관입니다. 디스커버리 센터 박물관(Discovery Center Museum)은 미국 상위 12개 어린이 박물관 중 하나에 속해 있으며, 직접 참여하는 250여 개의 예술 및 과학 전시물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미술에 관심이 많다면 록퍼드 미술관에 꼭 들러 보세요. 시카고를 제외하고 일리노이주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이 미술관에는 1,500점이 넘는 미술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록퍼드에 왔다면 이곳의 보배 같은 명소, 코로나도 공연 예술 센터(Coronado Performing Arts Center)를 그냥 지나칠 수 없습니다. 애트머스페릭 극장의 전형을 보여 주는데, 이는 돔으로 된 지붕에 반짝이는 별과 조명 등으로 마치 지붕이 오픈된 듯한 환각에 빠지게 하여 야외 극장에 앉아 있는 느낌을 주는 디자인의 극장을 말합니다. 코로나도는 황금빛의 화려한 스페인 성, 이탈리아식 빌라, 중국 용, 관중 머리 위의 별이 반짝이는 하늘 등으로 구성된 호화로운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록퍼드 심포니에서 브로드웨이 뮤지컬에 이르는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가 설계한 로렌트 하우스(Laurent House)도 꼭 방문해보세요. 라이트는 이곳을 '작은 보물'이라 불렀는데, 그가 장애인을 위해 설계한 유일무이한 건물입니다. 최근 복원된 이 단층 유소니언(Usonian) 주택은 보기 드문 세기 중반 디자인을 잘 보여줍니다.

록퍼드를 방문해 진짜 오리지날 명소를 체험해 보세요. 왜 이곳이 그토록 특별한 곳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록퍼드 인근 체험하기

일리노이주 록퍼드 공식 여행 웹사이트

공식 록 포드, 일리노이 여행 정보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