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노이주 폰티액: 특별한 매력을 간직한 소도시


일리노이주 중심부에 위치한 폰티액에는 특색 있는 흥미로운 장소들과 매력적인 할거리가 가득합니다. 일리노이 루트 66 협회 명예의 전당 & 박물관, 리빙스턴 카운티 전쟁 박물관, 국제 월도그 벽화 및 간판 예술 박물관, 폰티액-오클랜드 자동차 박물관 & 자료 센터, 새롭게 오픈한 글라이딩 예술 박물관이 자리한 폰티액에서는 누구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역사가 오래된 다운타운 쇼핑 지구에서는 대형 야외 컬러 벽화 23점을, 또 인근에서는 '링컨 대통령 찾기(Looking for Lincoln)' 도로변 이야기판 9개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버밀리언강은 도시의 여러 아름다운 공원을 둘러싸고 흐르며, 여름이면 버밀리언 플레이어스(Vermillion Players) 극단이 셔토쿼 공원에 있는 유서 깊은 파빌리온에서 라이브 연극 공연을 선보입니다.

폰티액에 보존된 66번 국도 유산도 꽤 볼만합니다. 이 도시에는 훌륭한 일리노이 루트 66 박물관이 자리해 있으며, 세계 각지의 방문객이 폰티액에 머무는 동안 어머니의 길에 대한 역사를 배우게 됩니다. 폰티액 루트 66 박물관에는 밥 왈드마이어(Bob Waldmire) 컬렉션이 소장되어 있는데, 이를 통해 66번 국도와 관련된 가장 독특하다 할만한 인물의 방랑자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습니다. 왈드마이어의 유명한 "로드 요트(Road Yacht)" 내부 구경도 정말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폰티액은 66번 국도 경관도로 노변에 진열된 5개의 전시물을 통해 이 도로가 지역사회에 큰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일리노이 루트 66 박물관 뒷벽에 세계에서 가장 큰 컬러로 된 방패 모양 66번 국도 문장이 있으니 이 앞에서 친구와 자동차까지 함께 기념 사진을 꼭 찍으세요.

역사적인 건축물에 관심이 많다면 새롭게 복원된 1875년 리빙스턴 카운티 법원을 방문해 보세요. 유서 깊은 다운타운 지역의 보석이라 할 수 있는 이곳은 많은 이들이 일리노이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법원 중 하나로 꼽는 곳입니다. 이외에 역사가 오래된 주택도 여러 채 자리해 있는데, 이 중 존스 하우스(Jones House)는 폰티액에서 가장 오래된 벽돌집입니다. 또한, 요스트 하우스 박물관(Yost House Museum)과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이 변호사였던 당시 순회 재판을 위해 방문했던 카펜터 고딕 양식의 목조 주택인 스트레벨 하우스(Strevell House)도 볼만합니다.

폰티액에서 소도시 사람들의 환대, 특색 있는 도보 투어, 운치 있는 공원 등을 체험해 보세요. 1.2㎢ 면적의 아름다운 자연 보호구인 휴미스턴 우즈(Humiston Woods)를 산책해도 좋습니다. 폰티액은 미국 중서부에서 흔들다리가 3개 있는 유일한 도시로서 그중 하나를 선택해 버밀리언강을 건너보는 것은 필수 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운타운 지역은 다양한 연례 거리 축제, 라이브 공연, 클래식자동차 쇼, 박람회 등으로 흥이 넘칩니다. 봄, 여름과 가을에는 소프트볼 토너먼트가 열리고 공원에서 연극도 관람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야외 행사로 볼거리가 넘쳐납니다. 문화유산 체험 여행가, 골동품 수집가, 예술 애호가라면 폰티액에서 독특한 것을 언제든지 찾아볼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습니다.

폰티액 방문자 센터에는 지도와 안내책자가 마련되어 있으며, 이곳에서 여행객을 위한 VIP 배지를 받아 많은 현지 상점에서 특별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일리노이주 폰티액 인근 여행 아이디어

일리노이주 폰티액 공식 여행 웹사이트

폰티액 공식 여행 정보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