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미시간호를 따라 시카고에 접해 자리한 노스쇼어는 시카고 대도시권에서 경치가 가장 좋은 지역으로 시카고 다운타운에서 가까우며, 매력과 다양성을 갖춘 번성한 지역사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노스쇼어를 대표하는 셰리던 로드(Sheridan Road)는 미시간 호숫가를 감싸며 구불구불하게 이어진 아름다운 도로로, 우아한 주택, 유명한 건축물과 풍부한 자연이 만들어 내는 최고의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노스쇼어 여행은 에번스턴에 있는 찰스 게이츠 도스 하우스(Charles Gates Dawes House)에서 시작하여 담쟁이덩굴로 덮인 노스웨스턴 대학교 캠퍼스를 지나 여유롭게 산책하는 여정으로 이어집니다. 이 유서 깊은 주택은 미국 부통령을 역임했던 찰스 도스가 살았던 곳이며,   노스웨스턴 대학은 미국과 세계 대학 순위에서 꾸준히 상위권에 드는 우수한 학교로 빅 텐 컨퍼런스(Big Ten Conference)의 창립 멤버이기도 합니다.   미시간 호숫가에 접한 240에이커(293,801평) 면적의 노스웨스턴 에번스턴 캠퍼스와 이곳을 걸어가며 보게 되는 풍경은 눈부시게 아름답습니다. 

이 지역을 대표하는 구불구불하게 뻗은 아름다운 셰리던 로드(Sheridan Road)를 타고 북쪽으로 계속 운전해 가며 우아한 주택, 유명한 건축물과 풍부한 자연이 만들어내는 최고 전망을 즐겨 보세요. 캠퍼스 바로 북쪽에는 그로스 포인트 등대(Grosse Point Lighthouse)가 자리해 있습니다. 1873년 지어진 이 등대는 오대호 지역의 최초 등대인 만큼 국가 문화재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북쪽으로 더 올라가면 서반구에 하나밖에 없는 바하이 예배당(Bahá’í House of Worship)이 보입니다.   레이스 같은 장식의 하얀색 벽과 로비층에서 41m 위로 솟아있는 돔이 특징적인 이 건축물은 어디와도 견줄 수 없는 아름다움과 평온함을 자랑합니다.

예배당에서 북쪽으로 더 가면 시카고 식물원이 자리해 있는데, 이곳에 보존 및 전시된 식물 규모는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합니다. 대중에게 개방된 정원 중 미국에서 방문객이 가장 많은 곳이기도 한 이 식물원에는 수십 개의 자연 정원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색의 향연이 펼쳐지는 곳, 기발한 곳, 평화로운 곳, 은은한 매력이 있는 곳, 고요함이 가득한 곳 등 다양한 정원을 탐험해 보세요. 인근에서 열리는 라비니아 페스티벌(Ravinia Festival)은 여름철 내내 멋진 야외에서 세계적인 공연 예술을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일리노이 홀로코스트 박물관(The Illinois Holocaust Museum)은 미국 북서부에서 특별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관용이라는 중요한 이슈를 다룹니다. 스코키에 위치한 노스쇼어 공연예술 센터(The North Shore Center for the Performing Arts)는 세계적인 수준의 연극, 춤, 음악과 코미디를 공연하는 2개 극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카고 북쪽 문화 생활의 중심지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한다면 대화형 전시 공간에서 0~8세 어린이를 위한 체험 놀이를 제공하는 콜 어린이 박물관(Kohl Children’s Museum)을 방문해 보세요. 과거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와그너 농장(Wagner Farm)도 가볼 만합니다. 미국 전통 농장에서 젖소의 우유를 짜고, 시간을 알리는 수탉 소리를 듣고, 장작 오븐에서 빵을 굽는 과정을 볼 수도 있습니다.

시카고 노스쇼어는 수많은 맛집이 들어서며 음식의 천국으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특히, 휠링에 자리한 유명한 레스토랑 로(Restaurant Row)는 음식 기행의 필수 코스라 할 수 있습니다. 시카고 노스쇼어는 쇼핑을 즐기기도 매우 좋습니다! 웨스트필드 올드 오차드(Westfield Old Orchard), 글렌 타운 센터(The Glen Town Center), 노스브룩 코트(Northbrook Court) 같은 세계적인 수준의 대형 쇼핑센터를 방문해도 좋고, 에번스턴과 위네카 다운타운에서 자리한 지역 고유의 멋이 가득한 세련된 부티크를 둘러보아도 좋습니다. 미국 내 단일 매장으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Abt 일렉트로닉스(Abt Electronics) 가전제품 매장이 글렌뷰에 있으니 꼭 방문해 보세요. 노스쇼어에 왔다면 꼭 들러야 할 필수 방문지입니다.

시카고 노스쇼어 공식 여행 웹사이트

Chicago's North Shore Convention & Visitors Bureau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