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 48km, 너비 11km에 불과한 작은 섬인 미국령 괌은 흠잡을 데 없는 해변과 심해 다이빙으로 유명합니다. 태평양 미크로네시아의 일부인 이 섬은 여러 문화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1898년까지 스페인의 식민지였던 괌에는 차모로 원주민 문화와 아시아 및 미국 문화가 혼재하고 있습니다. 전쟁 유적지를 방문하거나 괌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만큼 멋진 동굴과 폭포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괌은 날짜변경선에 인접하고 있기 때문에 슬로건이 '미국의 하루가 시작되는 곳'입니다. 괌에서 하루를 시작해 보시겠어요?

괌 하이라이트

현지 여행을 실감하는 순간

이곳 사람들이 영어 이외에도 공식 고유어인 차모로어(Chamorro)를 사용하는 것을 듣게 됩니다.

특별한 먹거리

아쵸테 씨나 현지 생강 뿌리로 물들인 빨간 쌀밥은 여러 세대 동안 이어진 차모로의 주식입니다.

현지인들이 찾는 휴양지

Schnorcheln

괌은 완벽한 해양성 기후의 축복을 받은 곳으로, 평균 기온이 28~30도이며 수온은 28도입니다. 여러 유명 호텔들이 밀집해 있는 투몬 베이(Tumon Bay) 해안에서는 다양한 해양 레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괌에는 세계 최대의 K마트 할인점이 있습니다. 24시간 영업하며 현지인과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숨막히는 장관

Der Two Lovers Point oberhalb der Tumon Bay

사랑의 절벽(Two Lovers Point)은 투몬 베이(Tumon Bay)와 괌 남서부를 굽어 보는 절벽입니다. 이곳의 이름은 차모로인 아가씨과 그녀의 차모로인 연인을 기리고 있습니다. 한 스페인 장교가 이 아가씨를 좋아했고, 그 장교와 결혼하기 바라는 부모의 바램을 따르는 대신 차모로인 아가씨는 연인과 영원한 사랑을 위해 서로 머리카락을 묶고 절벽에서 뛰어내렸습니다.

반드시 들러야 할 박물관

제프의 해적만(Jeff’s Pirates Cove)은 해변에 있는 스낵바 및 기념품점으로, 바다 정취의 기념품과 제2차 세계대전 종전 후 괌 남부의 정글로 숨어들었던 일본 군인의 이미지 및 유물을 전시하는 작은 박물관이 달려 있습니다.

휘트니스가 필요하신가요?

주말마다 괌의 도로를 따라 펼쳐지는 5km 경주 중 하나에 참가해 보세요.

인기 기념품

시나히(Sinahi) 목걸이는 거인조개 하부를 깎아 조개껍질로 장식한 것입니다. 하갓냐(Hagatña)의 중심 도시인 차모로 빌리지(Chamorro Village)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쇼핑 천국

괌에는 미크로네시아몰(Micronesia Mall), 괌 프리미어아웃렛(Guam Premier Outlets) 및 아가나 쇼핑센터(Agaña Shopping Center) 등 3군데의 대형 쇼핑몰이 있습니다.

처음 방문자를 위한 팁

매주 열리는 차모르 빌리지 수요일 야시장(Chamorro Village Wednesday Night Market)은 현지인과 관광객이 만나는 장소입니다. 각종 먹거리와 음료, 기념품과 더불어 문화 공연과 춤이 어우러진 차모르 빌리지 수요일 야시장은 처음 방문하는 분이라면 누구라도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괌 여행 아이디어

괌 공식 관광 사이트

괌 관광국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