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애틀랜타는 역사적으로 풍요로우며 그 미래를 향해 지속적으로 전진 중인 곳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분주한 공항과 시내 중심으로 이어지는 3개의 주간 고속도로를 갖추고 있어 어디서 오든 교통이 편리합니다. 또한, 남부 특유의 친절함은 삶의 방식으로, 어디서나 미소로 맞이하는 사람들과 남부의 느릿한 말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애틀랜타, 조지아 하이라이트

현지 여행을 실감하는 순간

신사들이 엘리베이터 문을 열어 주고 남부 억양으로 아침 인사를 건넵니다. 숙녀분들은 누군가 '맴(ma’am)'이라 불러도 놀라지 마세요. 그냥 정중함의 표현일 뿐입니다.

특별한 먹거리

세계 최대의 드라이브인 레스토랑인 바서티(Varsity)는 83년 동안 기름진 버거와 핫도그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F.O.’와 '네이키드 독 워킹'(naked dog walking)'을 주문해 보세요. 이 세계 최대 드라이브인 식당의 사람들이라면 급속 냉동한 오렌지 음료와 플레인 핫도그의 포장 주문(테이크아웃)이라는 것을 알아 들을 것입니다.

꼭 찍어야 할 사진 컷

스톤 마운틴 파크(Stone Mountian Park)

스톤 마운틴 파크(Stone Mountain Park)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노출 화강암을 건너 하이킹을 하고 나면 도시의 장관과 마주하게 됩니다.

반드시 들러야 할 박물관

  • 애틀랜타 하이 미술관(Atlanta’s High Museum of Art)은 클래식 및 컨템포러리 아트 컬렉션과 유명 건축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 펀뱅크 박물관(Fernbank Museum)에서는 세계 최대 규모의 공룡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네이처퀘스트(NatureQuest) 전시장에서는 어린이 관람객들이 살아 있는 동물들과 함께 자연의 느낌이 가득한 환경에서 100여 가지의 인터렉티브 활동에 참여하고 체험 학습의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 국립 마틴 루터킹 유적지(Martin Luther King National Historic Site)에서는 그의 집, 교회(에벤에셀 침례 교회)와 인근 지역인 스윗어번(Sweet Auburn)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Gone With the Wind)의 마가렛 미첼의 집(Margaret Mitchell House)에서 작가의 발자취를 따라가 보세요.

야간 즐길거리

미드타운(Midtown)의 피치트리 가(Peachtree Street) 주변 지역은 세련된 클럽, 댄스 음악 및 밤의 여흥으로 유명합니다. 단골 손님들이 탁구 경기를 즐기고 오르간 반주에 맞춰 노래하는 핑퐁 엠포리움(Ping Pong Emporium), 세속적인 시스터 루이자스 처치 오브 리빙룸(Sister Louisa's Church of the Living Room), 사운드 테이블(Sound Table), 올드 포쓰 워드(Old 4th Ward)에 들러 보세요.

자녀들이 잊지 못할 추억

조지아 수족관(Georgia Aquarium)에서 고래 상어와 함께 한 수영과 흰돌고래와의 만남을 언제까지나 기억할 것입니다. 세계적으로 가장 진귀하고 온순한 동물들을 가까이서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인기 기념품

The World of Coca-Cola

코카콜라 월드(World of Coca-Cola)에서 코카콜라의 제조 및 포장 과정을 살펴본 후에는 가져갈 수 있는 특별한 병을 받게 됩니다.

주변의 가볼 만한 곳

애틀랜타의 서부는 창고들이 최상층 특별석, 레스토랑, 가정 디자인 센터 등으로 변신한 유망 지역입니다. 조명, 텍스타일, 섬유 및 가구 등을 찾고 있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라면 반드시 들러 보아야 할 곳이며 바카날리아(Bacchanalia), 밀러유니온(Miller Union), 아바트와(Abbatoir) 등, 수상에 빛나는 여러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쇼핑 천국

시내에서 북쪽으로 겨우 9.5km 떨어진 벅헤드(Buckhead)에 가면 레녹스 스퀘어몰(Lenox Square Mall)과 핍스 플라자(Phipps Plaza)에서 세련된 부티크와 갤러리는 물론 탑디자이너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놀라움을 자아내는 건축물

스완 하우스(Swan House)에 가면 올드 애틀랜타(Old Atlanta)에 기대하는 모든 웅장함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저택은 1928년 인맨(Inman) 가에서 건축했으며 남부 지역의 클래식 건축물에 대한 애정을 보여 줍니다. 애틀랜타 역사 센터(Atlanta History Center)의 일부인 스완 하우스(Swan House)를 둘러보며 이 도시에서 가장 유명하고 가장 많이 사진에 담기는 저택 중 하나의 역사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Official Atlanta, Georgia Travel Site

Atlanta Convention & Visitors Bureau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