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마이어스와 새니벌 해변에서 여러분이 꿈꾸던 섬을 찾아보세요.


플로리다 남서부 하면 파란 하늘과 따스한 바닷물은 물론이고 햇살과 백사장, 무인도가 떠오릅니다. 돌고래를 구경하고 조개껍데기를 주우며 보내는 하루를 상상해 보세요. 맛있는 해산물 요리를 즐기며 저녁노을을 감상하는 것은 어떨까요? 포트마이어스 해변과 새니벌 해변에서 여러분이 꿈꾸던 섬을 찾아보세요.

여러분이 꿈꾸던 해변은 그리 멀리 있지 않습니다.

마이애미, 올랜도 또는 키웨스트에서 불과 몇 시간 떨어진 곳에 여러분이 꿈꾸던 섬이 있습니다. 누구의 발길도 닿지 않은 완벽한 백사장이 펼쳐져 있고 고층 건물이나 북적거림도 없습니다. 노를 저으며 바다소와 돌고래를 만나보세요. 캡티바 섬과 새니벌 섬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개껍데기 줍기 체험을 즐겨보세요. 저녁노을의 아름다움을 만끽해 보세요. 여러분이 꿈꾸던 해변이 바로 여기 있습니다.

자연의 일부가 되어 보세요.

로버트 라우센버그는 캡티바 섬에서 예술적 영감을 받았고 앤 모로 린드버그는 이곳에서 “바다가 준 선물"을 집필했습니다. 또한 이곳을 찾았던 천재적인 토머스 에디슨과 헨리 포드는 그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결국 이곳에 정착했습니다. 열대 정원, 실험실, 박물관으로 가득 찬 그들의 사유지를 보면 성공은 오직 상상력에 좌우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숙소는 어디일까요? 플로리다의 순수한 자연과 해변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 오두막집, 빌라, 독채 등 다양한 숙박시설이 제공됩니다. 지금 바로 FortMyers-Sanibel.com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휴가 계획을 세우고 론리 플래닛 여행 안내서를 무료로 받아 보세요.

포트 마이어스 및 사니 벨의 해변 근처 명소

포트 마이어스 및 사니 벨의 해변의 공식 여행 사이트

Lee County Visitor & Convention Bureau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