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사이드는 휴가지로 이상적인 평화로운 환경을 갖춘 해변 마을입니다. 매력적인 주거 지역, 활발한 상업 지역과 고요한 해변이 어우러진 고향 느낌이 나는 편안한 해변 마을에서 멋진 휴가를 보내보세요.

서프사이드의 평온한 해변은 발 하버에서 노스 비치까지 이어지며 96번가와 87번 테라스 사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청록빛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진 탁 트인 서프사이드의 해변을 주중 언제라도 즐길 수 있습니다.

한가로운 분위기의 이 마을을 제대로 즐기려면 지정된 데코 바이크 스테이션에서 자전거를 대여하여 해변길을 둘러보세요. 해변의 주거 건물, 마을의 커뮤니티 센터, 세련된 그랜드 비치 호텔, 곧 개장하는 럭셔리 콘도인 포 시슨즈 서프 클럽과 펜디 샤토 레지던스를 볼 수 있습니다.

1935년 서프사이드 타운이 건립되었을 당시 이곳에 살고 있던 주민은 50명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현지 이곳의 인구는 미국 통계에 따르면 거의 6,000명에 달합니다. 서프사이드는 여전히 특별한 매력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상업 지역은 작은 마을의 중심가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애보트,바이런, 칼라일, 디킨스 등 유명한 작가와 시인의 이름을 따서 지은 거리에는 아르데코 양식의 주택들이 자리해 있습니다.

바다에서 조금 떨어진 하딩 애비뉴는 상점과 식당들이 즐비한 거리로, 야자수 나무가 늘어선 길을 따라 기분 좋은 산책을 즐겨도 좋습니다. 이곳에는 개인이 운영하는 개성있는 노천 카페는 물론 맛있는 세계 각지의 요리와 미국 전통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 모여 있습니다. 최근 서프사이드는 코셔 음식을 대중화한 도시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이곳에는 고급스러운 코셔 이탈리아 레스토랑, BBQ 식당, 초밥집은 물론 이스라엘식 낙농제품을 이용한 코셔 스타일 피자집, 아이스크림 가게, 제과점이 있으며, 특별 안식일 제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코셔 슈퍼마켓도 자리해 있습니다.

하딩 애비뉴에 있는 상점으로는 꽃집, 고급 안경원, 명품 패션 직물 매장뿐 아니라 스타벅스, 장 끌로드 비긴, 퍼블릭스 등의 체인점들까지 종류도 매우 다양합니다.

겨울에 서프사이드를 방문한다면 1월부터 4월까지 매달 세 번째 목요일에 열리는 '서드 서스데이' 행사에 참석해 보세요. 라이브 공연도 제공하는 이 저녁 블록 파티가 열리면 상점과 식당이 밀집한 서프사이드의 주요 구간에 인접한 콜린스 거리와 하딩 거리 사이에 있는 95번가 옆으로 각종 푸드트럭이 자리를 잡습니다.

남쪽으로 몇 블록 내려가면 나오는 93번가(콜린스 거리와 하딩 거리 사이)에는 '테일즈 오브 더 서프사이드 터틀 아트 워크'가 있습니다. 이는 공용 공간에서 예술 활동을 장려하는 마을의 프로그램으로, 현지 아티스트들이 거북 조각상을 만들어 전시하며, 이를 통해 서프사이드에 보금자리가 있는 붉은바다거북에 대한 대중들의 인식을 불러일으킵니다.

이 마을은 쇼핑, 식사를 간편하게 즐기고 해변에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매력적인 휴가지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안전한고 평온한 환경에서 인생의 참된 의미를 재발견해보세요. 바로 그것이 서프사이드의 매력입니다.

가까운 경험 Surfside

공식 플로리다주 서프사이드 여행 사이트

Simply Surfside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