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키스 & 키 웨스트를 가로지르는 주행 구간은 경치가 가장 빼어난 미국 자동차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161km(100마일)에 달하는 제도를 잇는 도로는 단 하나입니다. 이 도로는 플래글러 선로로 시작하여 전설적인 해상 고속도로로 바뀌었고 지금은 국립 경관 도로 프로그램 하의 미국 대표 도로로 선정되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이 구간은 중요한 역사적 가치를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즐길 거리도 풍부하여 휴가를 보내기에도 훌륭합니다.

멕시코만과 대서양 사이에 자리 잡은 수백 개의 섬을 가로지르는 여행 구간입니다.

해상 도로가 시작되는 키라고 섬에는 에버글레이드 국립 공원과 존 펜캠프 산호초 주립 공원이 있습니다. 이곳은 카약 및 카누 타기, 패들 보딩, 스노클링 등 다양한 실외 활동이 가능하여 짜릿한 야외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타베르니에에서 역사의 발자취를 찾아보거나 헤리 헤리스 공원에서 가족 나들이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남쪽으로 계속 가다 보면 세계 스포츠 낚시의 수도로 알려진 이슬라모라다가 나옵니다. 이 섬마을은 신선한 해산물, 훌륭한 음식, 수많은 해안 산책로로 유명합니다. 공예가 마을은 화려한 예술품, 공예품 및 기타 섬 특산물로 가득합니다.

이 마을 바로 너머에는 조용한 가족 휴양지이자 야외 활동 장소, 숙소 및 해안 산책로가 가득한 마라톤이 있습니다. 세븐 마일 브리지를 지날 때는 마치 물 위로 자동차를 몰고 가는 느낌마저 들 것입니다. 또한 1950년대에 플리퍼 영화를 처음 찍었던 곳에서 돌고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빅 파인 키 & 로어 키스에 도착하면 숨을 고르고 차분히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에 있는 키 사슴 야생 보호 구역에서는 멸종 위기에 처한 키 사슴이 자유롭게 뛰노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이 구역에는 미니어처 사슴이라 불리는 키 사슴 수백 마리가 서식 중입니다. 멋진 해변을 거닐고 싶다면 미국 내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로 손꼽히는 바이아 혼다 주립 공원을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야영지, 해안 산책로 및 소풍지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로어 키스를 벗어나면 이 도로의 끝이자 미국 본토의 최남단인 키 웨스트에 도착하게 됩니다. 존 오듀본과 어니스트 헤밍웨이가 살던 곳입니다. 한 명은 열정적인 대화를, 다른 한 명은 열정적인 삶을 즐겼습니다. 이 두 가지가 키 웨스트의 독특한 성격을 잘 나타냅니다. 이곳에 도착하면 더 이상 자동차가 필요 없습니다. 도보, 자전거, 노면 전차, 전기 자동차 같은 이동 수단으로 시내를 누비며 바하마 마을, 극장, 박물관, 미술관, 노천카페, 선술집 등을 방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플로리다 키스 & 키 웨스트 근처 명소

플로리다 키스 & 키 웨스트의 공식 여행 사이트

Official Travel Site of The Florida Keys & Key West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