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브레이든턴, 애나 마리아 아일랜드와 롱보트 키에서 플로리다의 예전 모습을 체험해 보세요.

놀이공원, 쇼핑몰과 도처에 널린 스타벅스가 생기기 전에 찍은 플로리다의 옛 휴가 사진들을 가끔 보다 보면 바람에 살랑거리는 야자나무, 섬의 해변, 느긋한 생활 방식 하면 생각나는 진짜 플로리다가 그리울 때가 있습니다.

처음으로 플로리다를 찾은 수많은 방문객들이 그런 시절은 이미 지났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브레이든턴, 애나 마리아 아일랜드와 롱보트 키를 포함하는 지역을 발견하는 순간 그러한 생각이 말끔히 사라집니다.

탬파 베이 남쪽에 위치한 이 지역은 찾아가기 쉽지만, 인적이 드문 편입니다. 플로리다의 이 지역은 세월의 변화에도 소박한 모습을 유지해 온 그저 놀랍기만 한 휴양지입니다.

많은 방문객들의 마음을 먼저 사로잡는 것은 연안의 두 섬, 강렬한 태양이 내리쬐는 애나 마리아와 롱보트 키입니다. 멕시코 만의 따뜻한 청록색 바닷물이 부드럽게 둘러싼 평화로운 분위기의 이 휴양 섬들은 미국에서 가장 하얗고 부드러운 모래 해변과 그 어디와도 견줄 수 없이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합니다. 애나 마리아의 북단에 있는 파인 애비뉴에는 마을의 상점, 카페와 오락 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그중 몇몇은 공공시설을 이용하지 았고 완전히 자급자족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환경 친화적인 작은 중심가"라 불리는 파인 애비뉴는 친환경 에너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곳에 있으면 곧 섬 사람처럼 됩니다.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오두막, 친근한 분위기의 소규모 리조트와 여관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해변 자전거를 빌려 천천히 섬을 둘러볼 수 있으며 현지 야외 활동 장비점에서 '호스서핑'을 예약하거나 팔마 솔라 베이에서 승마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아침에는 섬 지역 곳곳을 조용히 지나는 세그웨이 투어가 있습니다. 이는 마치 현지인이 된 것 마냥 플로리다를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섬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브레이든 본토가 수백 가지 체험거리와 인기 여가 활동, 유명한 호텔들로 관광객을 유혹합니다. 이곳에 오면 유서 깊은 옛 중심가를 거닐어 보고, 스페인 출신의 탐험가인 에르난도 데 소토가 역사적인 상륙을 했던 아름다운 매너티 강을 따라 구불구불 이어진 평화로운 우회로가 가득한 인근 리버워크를 산책해 보세요.

동쪽으로 더 가면 훼손되지 않은 경관과 자연 그리고 온갖 생태 모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지 포도주 양조장에서 하루를 보내며 농경 투어를 하거나 브레이든턴 지역 낙농장의 하루 일과와 운영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도 있습니다.

브레이든턴, 애나 마리아 아일랜드와 롱보트 키의 모든 것을 체험하고 나면 이 지역과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브레이든 턴, 안나 마리아 섬과 롱 보트 키 (플로리다) 공식 여행 사이트

공식 브레이든 턴, 안나 마리아 섬과 롱 보트 키 (플로리다) 여행 사이트

Bradenton Area Convention and Visitor's Bureau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