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유명한 로키 산맥에서 스키를 탈 수 있는 곳. 많은 도시와 마을을 구경할 수 있는 곳.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콜로라도에서 최고의 모험을 즐겨 보세요. 사계절이 뚜렷한 콜로라도는 연중 300일이 화창해 휴가를 즐기기 최적의 장소입니다. 지금 콜로라도에서의 특별한 휴가를 계획해 보세요.

드넓게 펼쳐진 대초원, 웅장한 산맥, 물살이 거센 강물, 사막이 공존하는 이곳은 세계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자연경관을 자랑합니다.  미국에서 고도가 가장 높은 콜로라도주에서 경이로운 야생과 자연을 체험하고, 풍부한 문화 유산이 보존된 변방 요새, 협궤 철도, 광산 박물관, 공룡 화석지 등을 방문해 보세요. 아메리칸 원주민의 예술을 감상하고 오래된 절벽 거주지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연중 다양한 볼거리와 할거리가 가득한 이곳은 일 년 중 언제 방문해도 좋습니다.  콜로라도에 여러분이 원하는 바로 그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콜로라도 하이라이트

특별한 먹거리

바로 버팔로 고기입니다. 모리슨 주민들은 포트 레스토랑(Fort Restaurant)이 콜로라도 최고의 비법을 자랑하는 식당 중 하나라고 이야기할 것입니다. 올드웨스트의 아이디어로 정말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는 이 식당은 오랜 벤츠 포트(Bent’s Fort)을 정식으로 재현한 곳입니다.

현지인들이 찾는 휴양지

Hot Springs

록키 산맥 지하를 따라 흐르는 지하수로부터 뿜어져 나오는 천연 온천만한 것이 없습니다. 스팀보트 스프링스(Steamboat Springs), 글렌우드 스프링스(Glenwood Springs) 또는 오레이(Ouray)를 체험해 보세요.

알고 계셨나요?

콜로라도 모래 언덕

믿건 말건 북미에서 가장 높은 모래 언덕이 가파른 산을 바로 마주하고 있습니다. 그레이트 샌드 듄스 국립공원(Great Sand Dunes National Park)은 정말 특별한 곳입니다. 게다가 바닷물에 휩쓸려 갈 염려가 없는 이런 곳이라면 누구라도 모래성을 쌓고 싶을 겁니다.

반드시 들러야 할 박물관

두랑고 남쪽의 남부 유트 문화 센터(Southern Ute Cultural Center)는 유트 인디언들에게 경의를 표할 수 있는 인터렉티브한 체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덴버의 콜로라도 역사 박물관(Colorado History Museum)에는 초기 정착민들의 이야기에서 현재의 이야기까지, 콜로라도를 특별하게 만드는 모든 것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자녀들이 잊지 못할 추억

조지타운 루프(Georgetown Loop)나 두랑고(Durango)에서 실버튼 레일웨이(Silverton Railway)까지 옛날 증기 기관차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클래식 도로 여행

가을에는 두랑고와 오레이 간 550번 고속도로에서 화려한 황금색으로 빛나는 멋진 사시나무 단풍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고속도로의 별칭이 '백만 불짜리 고속도로(Million Dollar Highway)'인 것은 너무도 당연하겠지요?

쇼핑 천국

체리 크릭 쇼핑 센터(Cherry Creek Shopping Center)와 체리 크릭 노스(Cherry Creek North)의 고급 상점과 호화로운 부티크는 방문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쇼핑 장소입니다. 또한, 독특한 야외 시장인 불더의 펄 스트리트 몰(Boulder’s Pearl Street Mall)을 따라 걸어 보세요. 덴버 시내 남쪽에 있는 브로드웨이(Broadway)의 앤티크 로(Antique Row)도 반드시 들러봐야 할 곳입니다. 다양한 상점 안에는 장신구와 보물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곳의 특산품

쿼터(25센트 동전), 다임(10센트 동전), 니켈(5센트 동전)이 모두 덴버 민트(Denver Mint)에서 제조됩니다. 이곳 투어도 훌륭합니다. 또는 골든(Golden)의 상징적 장소인 코어스 브루어리(Coors Brewery)를 방문하여 세계 최대 규모의 단일 지역 양조장을 두루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 맥주에 대해 말하자면 이 주에만 100군데가 넘는 수제 양조장이 있습니다.

안락한 휴식처

콜로라도에는 고급 호텔이 많이 있습니다. 4대 호텔은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브로드모어 리조트(Broadmoor Resort), 애스펀의 리틀 넬 호텔(Little Nell Hotel), 비버 크릭 리츠칼튼(Beaver Creek’s Ritz-Carlton), 바첼러 굴치와 덴버의 리츠칼튼(Ritz-Carlton)입니다.

처음 방문자를 위한 팁

메사버드(Mesa Verde)

북부 콜로라도의 로키 마운틴 국립공원(Rocky Mountain National Park)과 남부 콜로라도의 메사버드 국립공원(Mesa Verde National Park)은 모두 유서가 깊은 곳입니다. 록키 마운틴 국립 공원(Rocky Mountain National Park)은 미국에서 가장 멋진 태고의 산악 지역이며, 금새 웅장한 자연과 만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한편 메사버드(Mesa Verde)에서는 콜로라도에서 고대 미국 원주민 부족들이 어떻게 번영을 누렸는지 상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콜로라도 여행 아이디어

콜로라도 공식 여행 사이트

콜로라도주 관광청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