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주 남부 문화의 정수, 가장 전형적인 서핑 라이프스타일, 16km에 이르는 헌팅턴 비치의 훼손되지 않은 해안, 모래사장을 밟으면 고향에 온 듯 편안하게 느껴지는 따뜻한 마을, 이 모든 것을 느껴보세요. 헌팅턴 비치의 분위기를 설명하려면 힐링과 느긋함이라는 표현을 꼭 사용해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남쪽 56km, 샌디에이고 북쪽 152km 거리에 있는 오렌지 카운티의 캘리포니아 남부 해안을 따라 자리한 헌팅턴 비치는 디즈니랜드(Disneyland) 및 너츠 베리 팜(Knott’s Berry Farm)과 같은 놀이공원과 매우 가깝습니다. 해변에서 힐링하거나 멋진 주변 관광지를 즐기기 위해 베이스캠프로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어 여행의 중심이 되는 도시죠.

따뜻하고 온화한 기온과 일 년 내내 만끽할 수 있는 햇볕은 해변의 모닥불, 모래성 쌓기, 해변을 따라 자전거 타기, 서서 타는 패들보드, 헌팅턴 하버(Huntington Harbour)에서 카약 타기, 승마 및 볼사 치카 습지대(Bolsa Chica Wetlands)에서 즐기는 조류 관찰과 하이킹 등 광범위한 종류의 아웃도어 활동을 제안합니다.

부둣가에서 즐기는 모래 축구, 연 축제 및 수없이 많은 클래식 카 쇼부터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서핑 대회인 미국 오픈 서핑(U.S. Open of Surfing) 등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서핑 대회까지, 비할 데 없이 좋은 날씨 덕분에 도시 곳곳에서 수많은 행사가 개최됩니다. 심지어 개 서핑 대회도 있는데, 이 대회에는 언제나 특별한 재미가 있죠!

헌팅턴 비치에서 서핑은 특별한 활동이 아니라 현지인의 삶과 문화의 일부분입니다. 서퍼들은 일 년 내내 바다에서 살며 세계 최고의 서퍼 중 몇몇은 자랑스럽게도 헌팅턴 비치 출신이죠. 국제 서핑 박물관(International Surf Museum), 서핑 명예의 거리(Surfing Walk of Fame) 및 서퍼 명예의 전당(Surfers’ Hall of Fame)을 모두 다운타운에 보유한 헌팅턴 비치는 진정 서핑에 관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활기 넘치는 다운타운에는 서핑 매장과 독특한 부티크가 즐비하며, 아울러 메인 스트리트 또는 토스카나(Tuscan) 스타일의 야외 쇼핑 센터인 벨라 테라(Bella Terra)에서는 우리에게 익숙한 유명 브랜드 가게들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새롭게 설립된 퍼시픽 시티(Pacific City)에는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매장은 물론 홈메이드 음식을 제공하는 업체들이 늘어선 시장과 전문가가 선보이는 신선한 음식 및 다양한 상인들이 있으며, 어디에서나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헌팅턴 비치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환상적인 옵션과 더불어 이곳의 음식 문화는 융합적이라고 설명할 수 있는데, 규모가 작은 가게들과 아무도 원치 않아 굳이 모습을 바꾸지 않은 카페와 신선한 현지 식재료를 사용해 기발한 방식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레스토랑이 어우러져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입맛이 까다로운 여행자조차 분명 행복해질 맛있는 음식이 있죠.

헌팅턴 비치는 캘리포니아 해변 특유의 포근함과 편안함이 시작되어 여전히 보존되는 곳이자 느긋한 허세스러움이 캐쥬얼하고 멋지게 자리를 잡은 도시입니다. 웨스트 코스트(West Coast)의 거의 한결같은 파도로 서핑이 삶의 일부분이 된 이곳이야말로 단 하나의 미국의 진정한 서핑 도시(Surf City USA)입니다!

헌팅턴 비치 공식 여행 웹사이트

Official Huntington Beach Travel Information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