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최고의 수제 맥주를 찾아

지도에서 보기 유용한 정보

몬타나 주와 애리조나 주를 잇는 도로를 따라 여행하면 미국에서 생산되는 최고의 수제맥주와 경이로운 풍경을 동시에 접할 수 있습니다. 지방색으로 가득찬 독특한 맥주 맛도 보고, 기괴한 붉은 바위가 군데군데 보이는 드라마틱한 사막과 산의 풍경도 함께 즐길 것을 추천합니다.

모험은 Glacier Brewing Co. 와 Moscow Brewing 이 생산하는 맛좋은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몬타나 주의 폴슨 시에서 시작됩니다. 이후 아이다호 주의 루이스턴 시로 옮겨 자전거 여행, 하이킹, 그리고 래프팅 등을 즐길 수 있는 따뜻하고 맑은 “Banana Belt” 지역의 기후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아이다호의 주도인 보이시 시에 도착하면 수제맥주 헌팅을 돕는 Boise Ale Trail을 따라 움직이며 양조장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맛있는 맥주와 다양한 안주를 시식하다보면 어느새 끊임없는 대화를 나누고 있을 겁니다.

와이오밍 주의 잭슨 시에 다다르면 유명 양조장인 Snake River Brewing CompanyRoadhouse Brewery에 들러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잭슨을 일명 “Jackson Hole”로 일컬어지게 만든 원인인 장엄한 산길을 따라 산책하거나 하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 행선지는 워사치 산자락 (Wasatch Mountains)에 위치한 유타 주의 솔트레이크 시티 (Salt Lake City)입니다. 나날이 발전해가고 있는 이 대도시는 1989년에 소규모 양조업을 시작한 이래로 이제 미국 서부 전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Unita Brewing, 즉 Squatters Pub의 고장이기도 합니다.

스키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고 명성 높은 썬댄스영화제 (Sundance Film Festival)의 고장이기도 한 파크 시티는 솔트레이크 시티에서 불과 30여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숙소에 짐을 풀고나면 가족이 운영하는 Shades of Pale 양조장으로 옮겨 매우 특별한 맛을 자랑하는 수제 맥주를 맛보길 바랍니다. 트렌디한 Talisker 레스토랑에서의 갈비살 쉐퍼드 파이와 배우 로버트 레드포드가 직접 운영하는 Zoom restaurant도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콜로라도 주에 이르러 수제 맥주 헌팅은 최고조에 이르게 됩니다. 덴버 시로 향하는 길에 우선 포트 콜린즈 (Fort Collins)시에서 미국에서 세번째로 크고 가장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양조장 중에 하나인 New Belgium Brewery에 들러야 합니다. 또 젊은 감성으로 충만한 대학도시인 볼더 (Boulder)시도 놓치지 마세요. 볼더 시에서는 Twisted Pine에 들러 에스프레소 맛 스타우트를 즐길 수 있으며, Pearl Street를 따라 독특한 가게들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이후 약 30여분을 달리면 일명 “Mile High City”로도 알려진 덴버에 도착하게 됩니다. 며칠을 이곳에서 머물며 명성이 높은 Denver Beer Company와 같은 양조장을 둘러보기를 권합니다.

덴버를 빠져나와 구불거리는 길을 달리다보면 높게 솟은 샌디아 산(Sandia Mountains)이 장엄한 경관을 연출하는 뉴멕시코의 주도 앨버커키(Albuquerque) 에 다다르게 됩니다. La Cumbre Brewing와 쿨한 산업적 매력을 자랑하는 Bosque Brewing에서 맥주 시음을 하기 바랍니다.

애리조나 주의 세도나(Sedona)시로 향하는 길은 더 기묘한 자연 풍경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Slide Rock State Park에서는 아름다운 붉은 바위와 가로수길을 배경으로 수영, 하이킹 및 낚시와 같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Oak Creek Brewery로 향해 다양한 종류의 맛좋은 맥주를 시음할 수 있죠.

세 시간 동안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달리고 나면 더 신나는 아웃도어 모험과 마이크로 규모 수제맥주가 기다리고 있는 피닉스 시에 도착하게 됩니다. 낙타의 등을 닮은 카멜백 산으로 향해 잠깐의 하이킹을 즐기고 난 후Phoenix BrewFour Peaks에 들러 여행 마지막의 맥주를 맛보세요.

챙겨올 것: 독특한 소규모 수제 맥주 양조장에 대한 호기심, 지역 문화에 대한 사랑, 그리고 하이킹을 위해 필요한 옷차림.

지도에서 보기

기본 루트 정보 보기

루트 거리 4441 킬로미터
루트 시간 44 총 여행 시간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