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 홀, 와이오밍

잭슨 홀에서의 스키

그랜드 티톤에서 짜릿한 스키를 경험하세요


많은 스키 리조트들이 가파른 슬로프와 깊고 부드러운 눈밭을 자랑하지만 '가파르고 깊다'는 말은 그랜드 티톤의 Jackson Hole Mountain Resort(잭슨 홀 마운틴 리조트)에서 유래한 것이 틀림 없습니다. 이곳의 눈은 풍성하고 입자가 고우며, 3km의 Rendezvous Mountain(랑데뷰산)의 동쪽 면을 따라 총 1.2km가 넘는 길이를 수직 하강하는 길고 다양한 트레일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obacks(호백)를 따라 거의 직선에 가까운 914m의 비탈길에서 스키를 타보세요. 하지만 먼저 정상에 섰을 때는 말 그대로 숨막히는 광경을 잘 둘러보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스키 실력이 중급자 수준이라도 문제 없습니다. Jackson Hole(잭슨 홀)에는 Apres Vous(아프레 부) 산의 코스와 같이 훌륭한 중급 코스도 있습니다.

잭슨 시내로 바로 돌아가지 않을 계획이라면 리조트들이 모여 있는 티톤 빌리지를 구경하다가 트램 바로 남쪽에 커다란 창고 같은 구조를 한 활기 넘치는 바로 인기 있는 Mangy Moose(만지 무스)에 들러 보십시오. 이 집에서 유명한 버팔로 미트 로프를 먹고 밤늦게까지 라이브 음악과 서부의 스윙 댄스에 빠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티톤 계곡의 여러 숙박 시설 중에서 돋보이는 곳은 슬로프 바로 옆에 새로 개장한 Teton Mountain Lodge(티톤 마운틴 로지)입니다. 예전에 스키광이었던 사람이 소유한 이 리조트는 서부의 정다운 분위기와 최고 수준의 호화로움을 잘 조화시켜 일 년 내내 관광객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잭슨 홀에서 갈라지는 지점 바로 위에 자리한 Grand Targhee Ski Resort(그랜드 타그히 스키 리조트)는 티톤 서쪽 슬로프의 2개 산(그 중 하나는 스노우캣 스키 전용으로 스노우 머신을 이용하여 접근해야 함)에 걸쳐 있습니다. 겨울에는 눈보라를 그대로 맞아 연간 평균 13m의 적설량을 기록하며 미국에서 가장 많은(그리고 가장 좋은) 눈이 내리는 곳으로 자주 언급되고, 그런 이유로 스키 애호가들의 성지가 되고 있습니다.

이 여행 아이디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미국과 캐나다 여행지 1000곳©

여기 소개된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연락처 정보와 미국 내 더 많은 여행 아이디를 원하시면 여행작가 Patricia Schultz가 저술한 위 서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