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밀워키, 위스콘신

밀워키 미술 박물관

Lake Michigan(미시간 호)의 움직이는 걸작을 보러 오세요


Milwaukee Art Museum(밀워키 미술 박물관)의 예술 작품 감상은 박물관에 들어서기 전부터 시작됩니다. 보행자용 다리를 건너면 27m 높이의 유리벽으로 둘러싸인 리셉션 홀이 매혹적인 흰색의 뿔 모양으로 덮여 있습니다. 이 뿔은 72개의 강철 용골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용골은 전장 61m가 넘는 날개 모양으로 펼쳐져 있습니다. 밀워키 시내의 미시간 호 해안에 있는 이 움직이는 건축물은 날아오르려는 갈매기처럼 보입니다.

유명한 스페인 건축가 산티아고 칼라트라바는 밀워키 미술 박물관의 Quadracci Pavilion(쿼드라치 파빌리온)과 그 독특한 지붕을 설계했습니다. 2001년에 모습을 드러낸 그의 프로젝트는 저명한 건축가 에로 사리넨(1957)과 데이비드 칼러(1975)가 설계한 기존의 박물관 건물에 특색을 더했습니다. 쿼드라치는 아테네의 올림픽 경기장과 뉴욕 세계무역센터의 새로운 교통 허브를 설계한 칼라트라바가 미국에서 설계한 최초의 건물입니다.

그가 추가한 부분이 화제를 일으키며 박물관과 그 다양한 소장품에 대한 관심도 새롭게 환기되었습니다. 밀워키 미술 박물관은 16세기 브뤼셀의 태피스트리에서 워홀, 미로, 칸딘스키, 피카소 등의 근대 및 현대 미술에 이르기까지 많은 작품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 박물관의 영구 소장품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20세기 아이티 예술의 세계 최고 수준의 컬렉션과 위스콘신 출신의 조지아 오키프의 작품 22점입니다. 오키프 컬렉션은 뉴멕시코 산타페를 제외하고 오키프의 작품만으로 꾸며진 세계 최대의 갤러리입니다.

이 여행 아이디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미국과 캐나다 여행지 1000곳©

여기 소개된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연락처 정보와 미국 내 더 많은 여행 아이디를 원하시면 여행작가 Patricia Schultz가 저술한 위 서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