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해리먼, 버몬트

캐터마운트 트레일

버몬트주를 횡단하는 크로스 컨트리 스키 여행을 즐겨보세요


480km에 걸쳐 이어진 캐터마운트 트레일은 미국 최장의 크로스컨트리 스키 트레일로, 버몬트주 최고의 컨트리 인(inn)들이 험준한 지형과 잘 정돈된 트레일을 따라 자리하고 있습니다. 동부 지역 퓨마의 이름을 딴 캐터마운트 트레일은 1984년 논문 연구를 위해 지역을 조사한 3명의 버몬트주립대학 지리학도들에 의해 개척되었습니다. 당시 학생들은 지주로부터 접근을 허락받은 후 버몬트주의 양끝을 잇는 유일한 경로를 따라 전 구간을 스키로 이동했습니다.

이 루트를 따라가다보면 초심자를 위한 쉬운 코스에서 잘 정돈된 트레일과 새로 내린 눈이 60cm나 쌓인 험한 트레일까지, 다양한 스키 코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전 코스에서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 있고, 112km 구간에서는 스노우모빌 운행도 가능합니다.) 외딴 오지에서는 어떤 자연 환경과 맞닥뜨릴지, 아니면 누군가 먼저 지나간 발자취를 발견하게 될지 전혀 예상할 수 없다는 점이 또 다른 신비감을 선사합니다.

오케모, 스토위, 스트래턴의 주요 노르딕 스키장을 잇는 캐터마운트 트레일은 노련한 스키어들이 낮에는 스키로 다음 리조트까지 여행하고 밤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독특한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중 고센의 Blueberry Hill Inn(블루베리 힐 인)은 벌목꾼들이 그린 마운틴 국유림의 89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무살라무 지역 가장자리에 1813년에 세운 건물을 호텔로 복원한 것입니다. 12개의 객실을 갖춘 이 리조트는 캐트마운트로 이어지는 72km 트레일의 출발지가 됩니다. 이 코스에는 버몬트주에서 가장 높은(고도 900m)의 잘 정비된 크로스컨트리 트레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1968년에 이 호텔을 인수한 토니 클라크는 길 건너편에 노르딕 스키장을 조성하여 누구나 쉽게 스키를 즐길 수 있는 명소로 탈바꿈시켰습니다. 호텔 수영장과 뜨거운 사우나를 오가며 진짜 노르웨이 사람들처럼 하루의 피로를 씻어내는 것도 좋습니다.

이 여행 아이디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미국과 캐나다 여행지 1000곳©

여기 소개된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연락처 정보와 미국 내 더 많은 여행 아이디를 원하시면 여행작가 Patricia Schultz가 저술한 위 서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