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sville, 텍사스

텍사스주 브라운스빌: 풍성한 텍스-멕스 문화와 축제

글쓴이 Victoria Shepherd


텍사스주 최남단의 리오그란데강 유역에 위치한 브라운스빌은 언제든지 새롭고 신나는 할거리를 찾을 수 있는 재미있는 문화 중심 도시입니다. 아열대 기후에서 재미 가득한 휴가를 원한다면 브라운스빌을 며칠 여행하며 다문화를 체험해 보세요.

일상이 축제인 곳

브라운스빌의 본질은 펀(Fun), 즉 재미입니다.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과 이벤트, 연중 따뜻한 햇살이 어우러져 매일매일이 축제 같은 도시의 특성을 형성합니다. 인기가 가장 많은 행사는 차로 데이스(Charro Days)입니다. 나흘 동안 열리는 이 축제는 미국과 멕시코 두 나라의 국경 도시인 텍사스주의 브라운스빌과 멕시코의 마타모로스를 기념하는 축제입니다. 이와 함께 3일 일정으로 솜브레로 페스티벌(Sombrero Festival)도 열립니다. 음악을 사랑한다면 수많은 아티스트가 초청되는 라틴 재즈 축제(Latin Jazz Festival)를, 스릴을 좋아하거나 가족과 함께 여행한다면 에어 피에스타(Air Fiesta)를 꼭 체험해 보세요.

수많은 박물관

어떤 페스티벌에 참석하든 브라운스빌 여행의 시작점으로 삼기 좋은 곳은 연중 개장하는 다양한 명소와 박물관이 자리한 문화 지구입니다.

미테 문화 교육 센터(Mitte Cultural Education Center)에 자리한 아메리카 의상 박물관(Costumes of the Americas Museum)에는 아메리카의 토착 드레스, 의상과 보석 진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17,000제곱피트(약 477평) 규모의 전시 공간을 자랑하는 브라운스빌 미술관에는 알렉산더 칼더(Alexander Calder)와 마르크 샤갈(Marc Chagall) 같은 예술가들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투탕카멘 왕, 이집트 보물 등의 중요 전시물은 물론 호르헤 마린(Jorge Marín)의 Wings of the City 작품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브라운스빌의 중심부에 위치한 열대 오아시스, 글래디스 포터 동물원(Gladys Porter Zoo)을 방문해 보세요. 도심 한복판에 있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26에이커(약 31,828평) 면적에 가득한 식물과 1,500마리가 넘는 동물들, 새롭게 들어선 러셀 해양 센터(Russell Aquatic Center) 등 탐험할 것이 많은 이 동물원에 있으면 몇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립니다.

풍부한 자연과 역사 유산

야외에서 재미있는 시간을 더 보내려면 도시를 벗어나 조금 운전해 사발 팜 보호구(Sabal Palm Sanctuary)를 방문해 보세요. 조류 관찰과 자연 체험을 하기에 최고의 장소입니다. 이 보호구에는 5마일(8km)이 넘는 트레일이 조성되어 있어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매주 대중에게 가이드 조류 관찰 도보 투어도 제공됩니다. 527에이커(약 65만여평) 면적을 차지하는 보호구에는 텍사스주 남부의 가장 아름다운 서식지가 자리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적지 트레일(Historic Battlefield Trail)에서 역사를 체험해 보세요. 9마일(14km)에 달하는 이 다용도 트레일은 브라운스빌 문화 지구에서 팔로알토 국립역사공원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이곳은 1848년 미국과 멕시코 전쟁의 첫 전투가 일어난 장소입니다.

세계의 작은 부부분에 지나지 않는 이 도시는 모든 이에게 많은 볼거리와 할거리를 제공합니다. 다음번 미국 휴가 시에는 텍사스주 브라운스빌을 꼭 방문해 축제 같은 여행을 즐겨 보세요!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Official Brownsville Travel Information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