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내슈빌, 테네시

테네시주 내슈빌: 음악 도시의 특색 있는 명소

글쓴이 Heiko Obermoeller


테네시주 내슈빌에는 재즈, 컨트리, 블루그래스, 록, 팝, 클래식 등 다양한 음악 장르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120곳이 넘습니다. 이 번성한 도시에는 음악 외에도 볼거리가 참 많습니다. 뮤직 시티라고도 불리는 이 세계적인 음악 중심지에 있는 독특한 명소를 직접 방문할 생각을 하니 마음이 설레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컨트리 음악 명예의 전당 & 박물관

컨트리 음악 명예의 전당 & 박물관을 방문하지 않고 내슈빌을 여행했다 할 수 없습니다. 어마어마한 규모의 이 화려한 건물이 세계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음악 박물관이라 하는데, 방문해 보면 고개를 끄덕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박물관을 구경하면 몇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려서 저는 더 오래 머물 수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다양한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데, 저는 특히 자동차, 마이크, 무대 의상 등 온갖 종류의 흥미로운 컨트리 음악 수집품과 소품으로 구성된 유물 컬렉션이 가장 좋았습니다. 이외에 레스토랑 한 곳과, 괜찮은 상점이 여러 곳 있으니 방문한 김에 멋진 음악 기념품도 구매해 보세요.

최고의 음악 투어를 원한다면 매일 박물관에서 출발하는 RCA 스튜디오 B 투어에 참여해 보세요. RCA 스튜디오 B는 "내슈빌 사운드"의 요람으로 간주되기도 하는데, 이곳에서 엘비스 프레슬리가 200곡이 넘는 노래를 녹음했습니다. 로이 오비슨, 돌리 파튼, 쳇 앳킨스, 윌리 넬슨 등 수많은 뮤지션들이 대표적인 컨트리와 팝 히트 송을 이곳에서 녹음했습니다.

센테니얼 파크와 치크우드 식물원

간단하게 점심을 먹은 후에는 웨스트엔드/밴더빌트에 위치한 내슈빌 센테니얼 파크로 향했습니다. 알록달록한 꽃밭 사이를 거닐기도 하고 작은 다리를 건너 판테온에도 가 보았습니다. 이 인상적인 건물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그리스의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복제한 것입니다. 잘 관리된 길을 따라 산책, 조깅과 사이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아름답게 손질된 잔디밭에서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소풍 장소이기도 합니다.

다음으로는 차를 타고 치크우드 식물원으로 이동했습니다. 55에이커(67,329평) 면적의 깨끗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이곳에는 한때 네슬리 치크(Leslie Cheek Sr.)와 메이블 치크(Mabel Wood Cheek)의 맨션이었던 미술관이 자리해 있습니다. 정원에는 데이비드 로저스(David Rogers)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데, 나무로 제작한 거대한 개미, 거미, 사마귀 등의 곤충 조각물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이곳에는 12개의 테마 가든이 있습니다. 특히 일본 정원의 그 평화로움과 고요함이 정말 좋았습니다.

현지 맥주 양조장 투어

내슈빌의 현지 맥주 양조장 몇 곳을 추천받아 방문했는데, 정말 방문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블랙 애비 브루잉 컴퍼니(Black Abbey Brewing Company)에서는 양조장을 투어하며 그곳의 역사도 배웠습니다. 금상첨화로 이 양조장의 유명한 벨기에 스타일 에일도 맛보았습니다. 테네시 브루 웍스(Tennessee Brew Works)도 정말 좋았습니다. 이곳의 바에서 휴식을 취하며 진정한 내슈빌 스타일로 맥주와 맥주에 영향을 받은 음식을 맛보았습니다. 현지 뮤지션의 라이브 음악도 덤으로 감상하면서 말이지요.

내슈빌은 음악, 명소와 생동감 넘치는 매력으로 저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매우 흥미로운 여행지가 아닐 수 없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내슈빌 공식 여행 사이트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