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캐롤라이나

사우스캐롤라이나의 평화로운 야외 체험


사우스캐롤라이나가 가까워지자 비행기 아래로 보이기 시작하는 광활한 녹지에 미소를 짓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미국 남동부 해안에 위치한 이 주에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운이 좋게도 이 주의 수많은 주립공원, 정원, 해변, 습지와 골프 코스를 방문하며, 제가 원했던 평화롭고 차분하며 색다른 사우스캐롤라이나의 야외 체험을 할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해안을 따라 만나는 경이로운 자연의 세계

힐턴 헤드 아일랜드는 주민들이 지속가능한 친환경 생활을 위해 노력하는 아름다운 마을입니다. 이곳에는 하늘을 가리는 네온 광고판이 없습니다. 주민들은 붉은바다거북의 산란기 동안 밤마다 해변에 조명을 모두 꺼서 이들을 보호합니다. 해변의 새와 돌고래 등 야생 동물이 풍부하게 서식하는 힐턴 헤드 아일랜드는 PGA 투어 RBC 헤리티지 골프 토너먼트가 열리는 하버 타운 골프 링크스 등 여러 챔피언십 골프 코스가 자리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을 방문하는 동안 해안가를 따라 자전거를 타고 고요한 바다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브로드 크릭 마리나에 있는 짚라인 힐턴 헤드에서 제공하는 스릴있는 모험도 즐길 수 있습니다.

찰스턴에서는 아름다운 정원과 농장들을 누비며 도보 투어를 하면 좋습니다. 배터리 항구를 따라 거닐어 보고 석양이 질 무렵 습지대가 보이는 산책로를 걸어 보세요. 낭만적인 마차에 몸을 싣고 도시를 다니며 유서 깊은 남북전쟁 전 주택들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카약이나 스탠드업 패들보드를 타고 로컨트리 수로를 따라 자연을 가까이서 체험하는 것도 좋습니다.

가족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머틀 비치는 돌고래 관찰 투어, 낚시, 파라세일링 등 온갖 종류의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약 2km 길이의 해변 보드워크를 따라 산책이나 조깅을 하다 잠시 멈춰서 유명한 스카이휠 대관람차를 타보세요.

해안 너머 펼쳐진 야외 모험의 세계

사우스캐롤라이나의 해변 관광지에서만 아름다운 풍경과 야외 활동을 누릴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주도인 컬럼비아 인근에 있는 머리호는 202㎢ 면적에 달하며 보트 여행지로 인기가 많습니다. 저는 보트에서 물로 뛰어 내리고 일광욕을 하느라 시간이 가는 줄도 몰랐습니다. 애팔래치아 산맥 기슭에 있는 번화한 그린빌 인근에서는 아름다운 주립공원에 난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과 사이클링을 즐겨 보세요.

사우스캐롤라이나의 오지라 불리는 북서부 지역에서는 상상 속에서나 있을 법한 수려한 폭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몇몇 폭포는 차로 쉽게 찾아갈 수 있으며, 데빌스 포크 주립공원에 있는 로럴 포크 폭포 같이 모험 정신이 있어야 방문할 수 있는 폭포도 있습니다. 12개의 주요 호수가 자리한 사우스캐롤라이나는 수상 스포츠의 천국입니다. 보트 타기, 카누 타기, 하우스보트 캠핑, 낚시, 수상 스키 등 신나는 수상 레포츠를 모두 만끽해 보세요.

사우스캐롤라이나는 평화로운 환경에서 자연과 하나 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휴가지입니다. 모래 해변, 고요한 폭포, 무성한 숲과 산 등 자연과 함께할 방법이 수없이 많으니까요.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사우스캐롤라이나주 공원관리 및 관광청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