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캐롤라이나

사우스캐롤라이나 야외에서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활동 즐기기

글쓴이 Zack Zublena


사우스캐롤라이나는 단순히 옛 정취가 풍기는 남부의 도시가 아닙니다. 도시의 매력이 있을 뿐 아니라 야외 스포츠를 즐기기 이상적인 환경도 조성되어 있습니다. 신나는 수상 스포츠에서 힘든 산악 트레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야외 활동을 통해 모험 정신을 맘껏 발휘해 보세요.

호숫가 모험

사우스캐롤라이나에는 12개의 주요 호수가 있어 내륙 수상 스포츠에 최고의 장소입니다. 저는 머리호에 친구의 보트를 띄우고 별이 빛나는 밤에 세일링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음날은 평온한 달빛 크루즈 대신 호수를 가로르며 신나게 수상 스키를 탔습니다. 이 호수에서는 국가적인 차원의 낚시 경기가 열리는데, 줄무늬농어, 큰입우럭, 도미류와 크래피 등 4종류의 물고기가 특히 많이 잡힙니다. 머리호에서 온 가족이 함께 무궁무진한 야외 모험을 즐겨 보세요. 이곳은 규모가 약 200km², 해안선 길이가 약 800km에 달하는 저수지로 보트를 대여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참 좋습니다.

도전적인 산악 자전거 타기

모험을 즐기려면 단선 산악 트레일에서 자전거 정도는 타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렇다면 사우스캐롤라이나가 여러분에게 딱 어울리는 휴가지입니다. 오지라 불리는 북서부 지역은 주에서 산악 자전거를 타기 가장 좋은 곳입니다. 그린빌에 위치한 패리스 산 주립공원에는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된 24km에 달하는 자전거 트레일이 있습니다. 단, 토요일에는 산악 자전거 타기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스파턴버그에 자리한 크로프트 주립공원에도 24km 길이의 자전거 트레일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채터누가 강에서 래프팅하기

"야생•경관강"으로 다행히 개발 대상에서 제외된 채터누가 강은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급류 래프팅 하기에 최고의 장소입니다. 이 강은 자유롭게 흐르는 강이라서 물살에 영향을 주는 상류 댐이 없으며, 따라서 비의 양에 따라 빠르게 반응합니다. 이 강 지역에서는 4급과 5급 급류 래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즉, 수준급의 실력을 갖춘 경우 최고의 스릴을 만끽하며 급류를 탈 수 있다는 말이죠. 서배너 강에서도 1급에서 5급까지 급류 래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경주용 자동차 타고 맛보는 짜릿한 흥분

내면에 잠들어 있는 카레이서로서의 본능을 깨워보세요! 사우스캐롤라이나에는 3개의 자동차 경주장이 있습니다. 해변을 따라 자리한 머틀 비치 스피드웨이에서는 벽에서 몇 센티미터밖에 떨어지지 않은 경주로에서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내륙에 있는 달링턴 레이스웨이에서는 "길들이기에 너무 거친" 코스에서 나스카 서던 500뿐 아니라 여러 행사가 일년 내 내 개최됩니다. 오지 지역인 그리어에서는 BMW 퍼포먼스 드라이빙 스쿨에 속한 오프로드의 젖은 스피드 트랙에서 모든 BMW 차량을 테스트 드라이브해 볼 수 있습니다. 달링턴 레이스웨이에서 질주하는 자동차를 보거나 BMW 트랙 또는 머틀 비치 스피드웨이에서 경주용 자동차를 운전해 보세요. 가슴이 아드레날린으로 쿵쾅거리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짚라인, 난위도 높은 하이킹, 승마, 카약, 부기 보드, 스탠드업 패들보드, 패러글라이딩, 세일링, 다이빙, 강, 호수, 심해 낚시 등 다양한 야외 모험 활동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는 스릴 만점의 스포츠와 야외 활동이 넘쳐나는 곳입니다. 물론 평화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방법도 많지만 스릴 넘치는 스포츠를 원한다면 그 또한 무궁무진하게 즐길 수 있는 사우스캐롤라이나를 꼭 방문해 보세요.

詳細はこちらから:

사우스캐롤라이나주 공원관리 및 관광청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