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틀 비치, 사우스캐롤라이나

모험이 기다리는 머틀 비치

글쓴이 Heiko Obermoeller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머틀 비치의 보드워크를 걷다 보면 스카이휠 대관람차를 보지 않고 지나칠 수 없습니다. 50m가 넘는 높이의 스카이휠은 평범한 대관람차가 아닙니다. 해변에 우뚝 솟은 스카이휠은 밤이 되면 아름다운 조명으로 빛나기까지 합니다. 표를 사서 자리를 잡고 앉자 대관람차가 보드워크 위로 높이 올라가기 시작했습니다. 하늘에서 감상하는 저 멀리까지 펼쳐진 풍경이란! 사우스캐롤라이나주 해안에 있는 머틀 비치로 오세요. 모든 이들이 꿈꾸는 이 휴가지에서 수많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머틀 비치 스피드웨이

제가 다음으로 방문한 곳은 머틀 비치 스피드웨이입니다. 이 나스카 경주장에서는 '나스카 400 경주'에서 '휠스 오브 디스트럭션' 스턴트 쇼에 이르는 흥미진진한 행사가 거의 매일 열립니다. 저는 나스카 레이싱 체험에 도전해 실제 나스카 경주용 자동차를 타보는 스릴을 즐겨보기로 했습니다.

간단한 설명 후 경주복과 헬멧을 착용하고 작은 승객 좌석 쪽 창문을 통해 경주용 자동차 안에 들어갔습니다. 엔진은 벌써부터 위협적인 소리를 내며 돌아가고 있었습니다. 보조원이 꼭 조여오는 안전벨트를 매어주자 이제 꼼짝없이 이 자동차를 타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 후 운전자가 너무 빨리 액셀을 밟아 몸이 뒤로 쏠릴 정도였습니다. 자동차는 랩을 거듭하면서 콘크리트 벽과 단 몇 센티미터 사이를 두고 엄청난 속도로 달렸습니다. 그때를 생각만 해도 간담이 서늘합니다. 머틀 비치 스피드웨이는 스릴있는 활동을 원하는 분, 경주용 자동차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장소입니다.

브로드웨이 앳 더 비치에서 짚라인 즐기기

스릴 있는 경주용 자동차를 타본 후 인근에 있는 '브로드웨이 앳 더 비치'를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이곳은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가장 큰 엔터테인먼트 단지로 온갖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바, 아쿠아리움, 쇼핑, 라이브 공연 외에도 브로드웨이 앳 더 비치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은 바로 다름 아닌 로프 코스와 짚라인입니다! 저의 모험 여행을 완성해줄 최고의 활동 같았습니다.

저는 '소어 앤 익스플로어' 짚라인과 로프 코스를 위해 체험 과학 박물관인 '원더웍스'로 향했습니다. 로프 코스는 어질어질한 12m 높이에 있습니다. 어찌하다 보니 많은 도전적인 장애물과 활동이 있는 3단 로프를 성공적으로 지나게 되었습니다. 다음에는 신나는 짚라인을 체험해 볼 시간이었습니다. 바닥에서 15m 높이의 상공을 날아가듯 지나가며 타워 사이로 300m 이상을 이동했는데,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활동을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모험으로 가득한 머틀 비치를 꼭 방문해 보세요. 스릴을 즐긴 후에는 여유롭게 브로드웨이 앳 더 비치의 상점과 레스토랑을 둘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Visit Myrtle Beach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