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ton Head Island, 사우스캐롤라이나

힐턴 헤드 아일랜드에서 자전거 타기

글쓴이 Heiko Obermoeller


힐턴 헤드 아일랜드 남단에 있는 하버 타운에서 보낸 저의 오전 시간은 매우 평화로웠습니다. 아직은 사람이 많지 않은 이른 아침, 저는 경치가 좋은 정박지를 따라 산책하다 아담하고 예쁜 카페에서 모닝 커피를 마셨습니다. 빨간색과 하얀색 줄무늬가 인상적인 하버 타운 등대는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데, 이곳에서 무리를 지어 지나가는 아이들이 보였습니다. 인근 부두에서 떠나는 해적선 투어에 참가하러 가는 이 아이들은 매우 들뜬 모습이었습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 해안에서 떨어진 이 매력적인 남부 섬에서 자전거 투어를 할 생각을 하니 저도 들떴습니다.

씨 파인스 리조트 곳곳을 자전거로 투어하기

해변의 다채로운 카약과 스탠드업 패들보드도 재미있어 보였지만 저는 자전거를 타고 섬을 탐험하기로 했습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사이클링의 천국인 힐턴 헤드에는 160km가 넘는 자전거 트레일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섬의 규모가 길이 19km, 너비 8km밖에 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하면 꽤 놀라운 규모입니다.

하버 타운은 씨 파인스 리조트의 일부분으로, 이 리조트의 주택과 콘도는 모두 따뜻한 흙색으로 페인트칠하여 주변 자연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곧 울창한 숲이 나오고 아름다운 하버 타운 골프 링크스 코스가 보였습니다. 힐턴 헤드 아일랜드는 오랫동안 골프의 천국으로 유명했으며, 현재는 챔피언십 골프 코스로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이곳을 지나며 눈부시게 반짝이는 바다의 전망도 더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씨 파인스 보호림에서 자전거를 주차하고 조금 걷기로 했습니다. 오래된 논, 늪과 작은 호수 가운데 자리한 자연 보호 구역에서 이곳을 은신처로 삼는 악어와 철새 등 섬의 흥미로운 야생 동물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로 해변과 오래된 농장 누비기

제가 투어를 하며 지난 많은 지역들은 수백 년 전에 쌀과 목화를 생산하던 농장이었습니다. 이 섬에는 과거 노예들의 후손인 걸라/기치인들의 전통과 역사가 아직 살아있으며, 이는 걸라 리틀 하우스 박물관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저는 십야드 플랜테이션을 지나 북쪽으로 이동하며 아름다운 자연 풍경 속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기도 했습니다. 섬의 이 지역은 사이프러스 숲, 떡갈나무 고목, 높은 야자나무로 가득하며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힐턴 헤드 아일랜드에서는 자전거로 해변은 물론 어디든 갈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콜리니 비치 파크에서 해변을 따라 계속 자전거를 탔습니다.

피곤이 밀려오자 저는 자전거를 호텔에 반납한 후, 남은 오후 시간을 해변에서 보내기로 했습니다. 저녁에는 타코와 멕시코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멕시코 레스토랑을 찾았습니다. 이곳에서 자전거를 타고 아름다운 섬 곳곳을 평화롭게 누볐던 즐거운 시간을 되돌아보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Hilton Head Island Visitor and Convention Bureau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