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찰스턴, 사우스캐롤라이나

매력 넘치는 찰스턴의 이벤트와 엔터테인먼트

글쓴이 Serena Lorien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잡지에서 북미 최고 관광지이자 세계 최고 여행지로 선정된 찰스턴은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역사가 가장 오래된, 친절함이 베어 있는 도시입니다. 고급 식당, 다양한 문화 명소와 유서 깊은 아름다운 건축물로 가득한 찰스턴은 이상적인 휴가 명소의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환상적인 이벤트와 풍성한 오락거리가 많은 이곳은 연중 전 세계 방문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BB&T 찰스턴 와인 및 푸드 페스티벌

매년 열리는 BB&T 찰스턴 와인및 푸드 페스티벌은 이곳의 놀라운 음식 문화와 남부 지방 전통 요리를 기념하는 행사입니다. 대부분의 행사는 찰스턴 시내 중심부의 매리언 스퀘어 파크에 있는 페스티벌 컬리네리 빌리지에서 열립니다. 시식 텐트에서 현지 요리와 미국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다양한 파티, 요리 시범, 라이브 공연 등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폴레토 페스티벌과 피콜로 스폴레토 페스티벌

스폴레토 페스티벌과 피콜로 스폴레토 페스티벌은 5월 하순에 시작하여 6월 초순까지 열립니다. 스폴레토 페스티벌은 미국 내에서 인정받는 공연 예술 행사로 유명 아티스트와 신예 아티스트의 무대, 오페라, 춤과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축제와 함께 열리는 피콜로 스폴레토 페스티벌에서는 현지와 지방의 예술가들이 시각예술, 시, 연극, 춤, 문화 행사, 영화, 음악, 공예 등을 선보입니다.

동남부 야생 동물 박람회

찰스턴 시내의 다양한 장소에서 열리는 행사와 전시회로 구성된 동남부 야생 동물 박람회에는 전 세계 500여 명 이상의 야생 동물 전문가와 출품자가 모여 듭니다. 이곳에서 야생 동물 쇼와 전시를 구경하고, 야생 동물 아티스트를 만나보며, 유익한 강의도 들을 수 있습니다. 각종 판매/서비스 업체가 몰려들며, 어린이 프로그램도 제공됩니다. 동남부 야생 동물 박람회는 이 분야에서 미국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2월 대통령의 날 주말에 열립니다.

찰스턴 패션 위크

사우스캐롤라이나의 찰스턴에서 열리는 패션 위크는 최고는 아닐지라도 매년 인기와 규모 면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결혼식 드레스 패션, 신예 디자이너 작품, 세련된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는 찰스턴 패션 위크는 최신 유행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가볼만한 흥미로운 이벤트입니다.

매년 가을에 열리는 주택과 정원 투어

찰스턴은 수세기의 역사가 보존된 도시로, 매년 가을 열리는 주택과 정원 투어는 일 년 중 날씨가 좋은 9월 말과 10월에 그 소중한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멋진 방법입니다. 셀프가이드 투어를 통해 찰스턴에서 가장 오래된 아름다운 개인 주택, 나무가 무성한 정원, 공용 건물과 기타 건축물을 둘러보세요. 자원봉사자 가이드가 투어 중 지나치게 되는 각 건축물에 대한 역사적인 의미를 자세히 설명해 줍니다.

여러 곳을 다녀본 여행 전문가일지라도 찰스턴의 매력에서 빠져나오기는 힘듭니다. 비행기에서 내리는 순간 풍부한 문화의 유산을 느끼게 됩니다. 다양한 행사를 다녀보는 재미도 있으니 지금 아름다운 찰스턴 휴가 계획을 세워보세요.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찰스턴 지역 컨벤션·관광국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