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찰스턴, 사우스캐롤라이나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찰스턴에서 즐기는 식사, 음료와 엔터테인먼트

글쓴이 Serena Lorien


찰스턴은 북미 최고의 관광지로 꾸준히 선정되고 있으며, 최근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잡지가 선정한 세계 최고 여행지 중 한 곳으로 꼽히기도 했습니다. 이 매력적인 도시에 방문해 모든 것을 체험하고 나면 또다시 방문하고 싶어집니다. 찰스턴은 아름다운 해변으로도 유명하지만, 이곳의 역사, 문화, 엔터테인먼트와 개성은 세계 어느 도시와 견주어 뒤지지 않습니다.

역사 지구에서 즐기는 쇼핑과 식사

역사 지구의 킹 스트리트를 따라 걷다 보면 다채로운 쇼핑거리가 눈에 띕니다. 특히, 디자인샵과 레스토랑 밀집 지역, 패션의 거리, 골동품 쇼핑가, 이렇게 3곳이 매우 특색 있습니다. 전자제품에서 공예품에 이르기까지 이곳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종류는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십여 곳의 이색적인 현지 상점을 돌며 친숙한 브랜드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킹 스트리트는 고급 식당부터 현지 사우스캐롤라이나의 인기 먹거리에 이르기까지 그야말로 다양한 레스토랑이 자리한 곳이기도 합니다.

마켓 파빌리온 호텔의 숙박 시설과 칵테일

트래블+레저 잡지 독자들이 최고 호텔로 꼽은 마켓 파빌리온 호텔에 들어서면 우아한 품격과 남부 지방의 친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세련된 로비, 고급 레스토랑, 탁 트인 전망의 파빌리온 바, 폭포식 수영장, 맛있는 음식과 칵테일 등 이 호텔은 다른 어떤 호텔과도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의 시그너처 칵테일인 '니트로티니'를 꼭 맛보세요. 액체 질소와 혼합한 찰스턴의 유일한 칵테일이라고 합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세계적인 재즈 공연을 관람하며 즐기는 멋진 식사

찰스턴 플레이스 호텔의 찰스턴 그릴은 미셸 위버가 셰프로 있으며, 제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이기도 합니다. 매일 저녁 세계적인 재즈 공연을 보며 식사를 하고, 맛있는 4개의 메뉴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랍스터 요리와 약간 맵고 달콤한 태국 생선 요리를 주문했는데, 둘 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진정한 식도락가라면 이 지역의 다양한 특선 요리와 맛있는 음료가 한자리에 모이는 BB&T 찰스턴 와인 및 푸드 페스티벌이 열리는 3월경으로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이 페스티벌은 파티, 요리 시범, 맛있는 음식과 음료 시식,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찰스턴에서 마차 타기

찰스턴은 보행자 중심 거리, 유서 깊은 주택, 멋진 정원 등으로 유명합니다. 마차를 타고 낭만을 즐기며 도시 곳곳을 둘러보면 어떨까요? 말이 끄는 마차가 주요 교통수단이었던 과거 시대로 돌아가 찰스턴의 역사를 가까이서 체험하다 보면, 찰스턴에서의 완벽한 하루를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역사, 문화, 예술, 음식 등 이곳에는 정말 보고 듣고 할거리가 많습니다. 이 아름다운 도시에서 보내는 순간순간이 즐거울 것입니다. 지금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찰스턴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찰스턴 지역 컨벤션·관광국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