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의 이야기를 실은 리듬


미국 남부 지역을 여행한 적이 없는 분이라면 잘 오셨습니다. 미국 최고의 도시 세 곳에서 친절한 사람, 최고 수준의 숙박, 눈을 사로잡는 풍경, 입맛을 돋우는 남부 요리, 다양한 음악과 역사를 한 번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애틀란타, 내슈빌, 뉴올리언스에서는 남부 지역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개성 있는 이 세 도시는 각자 독특한 매력을 풍기면서도 남부의 문화와 멋이라는 공통점이 잘 살아 있습니다. 대표적인 음악 도시로 잘 알려져 있는 만큼, 각 도시의 심장부에는 음악이 살아 숨쉬며 도시의 과거와 현재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들려 줍니다. 애틀란타의 랩과 인디 뮤직, 뉴올리언스의 재즈, 내슈빌의 컨트리 뮤직과 락을 즐기고 이 전설적인 음악 도시들을 만들어낸 뮤지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남부 도시 중 한 곳, 아니면 세 곳 모두 여행해본다면 서로 다른 기질과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도시 간을 이동하기도 편리하며 남부 지역과 문화, 음악, 역사를 직접 체험하는 데 더할 나위 없는 여행 루트가 됩니다. 조지아주의 애틀란타는 옛 남부의 정취와 신 남부의 활기가 잘 어우러진 도시입니다. 도시의 역사를 자랑스럽게 소개하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보여 주는 쇼핑, 식당, 극장, 아트 센터, 박물관이 도시 곳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테네시주 내슈빌은 음악 도시라는 명성에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락, 컨트리 뮤직, 블루그래스, 재즈 등 다양한 장르가 조화롭게 공존하는 음악의 성지로서, 또한 세계적인 예술, 각종 수상에 빛나는 요리, 독특한 상점과 야외 활동 등이 어우러져 예술 속에 정감어린 남부의 숨결이 살아 있는 잊지 못할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최남동부 지역의 루이지애나주에 자리잡은 뉴올리언스는 참회 화요일과 재즈, 정교한 건축 양식, 위대한 케이즌 음악, 크리올 요리로 유명합니다. 고풍스러운 복장으로 여러분을 반기며, 활기찬 분위기로 여러분을 맞습니다.

지금 바로 이들 도시에서 남부의 리듬을 몸으로 느껴 보십시오.

이 여행 아이디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hythms of the South

Experience the Rhythms of the South from Nashville, Atlanta and New Orleans.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