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Linton, 노스다코타

소도시 자동차 여행

특별한 목적지 없이 자유롭게 도로를 달려보세요


미국의 상당한 지역이 여행 안내서에 빠져 있습니다. 이들 지역에는 특별함이 없다는 것이 통념적인 생각입니다. 하지만 동부 해안에서 서부 해안 그리고 캐나다 국경에서부터 멕시코 국경까지 그 사이에 존재하는 많은 지역을 자동차를 타고 여유롭게 구경해보세요. 장거리 자동차 여행의 백미가 될 것입니다. 이른바 "진짜 미국"의 모습을 보고 싶다면 이곳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노스다코타주 파고에 비행기로 도착해 남서쪽으로 운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샤이엔 국립 목초지를 지나면 라무르, 린턴, 베를린, 나폴레옹 등의 소도시만 지도에 나타나 있는데 마치 산탄처럼 펼쳐진 마을들이 긴 직선의 도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수 킬로미터를 달려도 다른 차가 눈에 들어오지 않지만 만약 맞은 편에서 달려오는 차를 발견한다면 잊지 말고 손을 흔들어 주세요. 평활한 땅에서 일하는 진짜 카우보이들과 농부들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길가에 차를 세우고 고요함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그리고 드넓은 하늘에 경탄해보세요.

들르는 마을마다 여러분의 방문은 하나의 행사가 됩니다. 여행객이 많지 않은 이들 지역에서 현지인과 여행객은 서로에게 호기심의 대상입니다. 대화를 열고 질문을 던져보세요. "가장 맛있는 파이는 어디에서 파는지" 물어보세요. 언제나 써 먹을 수 있는 질문입니다.

그 외의 사항은 여행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두 가지 조언을 한다면 특별한 목적지 없이 자동차를 몰아보세요. 최고의 모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더 많이 정차를 해보세요. 마당 장터, 교회 빙고 게임, 옥수수밭 미로, 농산물 품평회, 볼링장, 고등학교 풋볼 경기 등 무엇을 하든 미국인들과 소통하려면 일단 차 밖으로 나오세요.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