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위시번, 노스다코타

포트 요새와 루이스 앤 클라크 탐험로

위대한 미국 탐험가의 발자취를 따라가 보세요


1804년 10월 중순 메리웨더 루이스와 윌리엄 클라크는 "가장 빠르고 실용적으로 대륙의 식수를 옮길 수 있는 길"을 찾으라는 토마스 제퍼슨의 명령을 받고 노스다코타령으로 건너가 위대한 탐험의 첫 장을 시작했습니다. 미주리강을 올라가 미투탕카족과 눕타디족의 맨던 인디언 마을에 도착했는데, 이 곳은 수많은 원주민과 유럽 무역상의 무역 중심지였습니다. 두 사람은 여기에서 오두막과 울타리를 짓고 겨울을 났습니다. 이들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맨던 요새라는 이름을 붙였고, 가지고 있는 물건과 양식을 교환했습니다.

이들이 만난 인디언 중에는 사사카위가 있었는데, 이 여인은 쇼손족으로 로키산맥에서 태어난 후 1800년 히다스타 인디언 부족에 의해 유괴되었다고 합니다. 나중에 프랑스 캐나다 혼혈인인 모피상 투싼 샤르보노와 결혼했습니다. 그녀는 쇼숀족과 히다스타족의 언어를 구사했고, 샤르보노는 히다스타족의 언어와 프랑스어를 구사했기 때문에 루이스와 클라크는 두 사람을 통역으로 고용했습니다. 1805년 4월 7일 일행은 서쪽을 향해 길을 떠났고, 사사카위는 어린 아들 폼프를 등에 업고 있었습니다. 나중에 밝혀졌지만, 그녀는 탐험에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였습니다. 통역뿐 아니라 백인을 만나본 적이 없는 인디언 부족을 진정시키는 역할도 맡았기 때문입니다. 원주민 문화에서 전투부대는 여성, 특히 아이가 딸린 여성과 함께 여행하지 않았습니다.

최초의 맨던 요새는 화재로 소실되었으며 잔해는 사라졌지만, 1972년 요새가 있던 곳에 가까운 강둑 미루나무 사이에 실물 크기의 복제물이 건조되었습니다. 1997년 해설 전시물이 추가되었으며, 현재 연중무휴로 일반에 개방되고 있습니다. 조악한 가구와 용품은 겨울을 나던 탐험대원들의 형편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워시번에 있는 루이스 클라크 해설 센터에서는 손으로 직접 파낸 길이 10m의 카누와 직접 입어볼 수 있는 버팔로 가죽 코트, 사사카위가 아들을 업을 때 사용한 크래들보드의 복제품을 비롯하여 인디언 공예품과 함께 탐험의 역사를 상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버퀴스트 갤러리(Bergquist Gallery)는 1832년부터 1834년까지 미국 서부를 여행한 스위스 수채화 화가 칼 보드머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보드머의 회화는 19세기 초 미국의 팽창주의와 전염병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기 전에 북미 평원 원주민의 가장 중요한 시각적 기록으로 평가 받습니다.

여기서 상류로 몇 킬로미터 떨어진 나이프 리버 인디언 빌리지 국립유적지(Knife River Indian Villages National Historic Site)는 사사카위의 생가를 비롯하여 인디언 마을 몇 곳의 잔해를 보존하고 있습니다. 수천 년 전 마을의 유물뿐 아니라 히다스타족의 황토집, 박물관, 관광객 안내센터, 산책로 17km로 구성되었습니다.

이 여행 아이디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미국과 캐나다 여행지 1000곳©

여기 소개된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연락처 정보와 미국 내 더 많은 여행 아이디를 원하시면 여행작가 Patricia Schultz가 저술한 위 서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