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다코타

버딩 드라이브 다코타

캐나다 두루미와 뾰죽꼬리멧새 등을 찾아 보세요


노스다코타는 철새가 자주 찾지 않더라도 전국에서 철새를 관찰하기 좋은 장소로 손꼽힙니다. 철새 관찰 전문가들이 노스다코타를 찾는 이유는 캐나다 두루미와 넬슨의 뾰죽꼬리멧새, 아메리칸 화이트 펠리칸, 밤색목긴발톱참새, 흑꼬리도요, 긴꼬리도요, 윌슨의 깝작도요 등 300가지가 넘을 수도 있습니다. 버딩 드라이브스 다코타(Birding Drives Dakota)라고 하는 단체는 철새 관찰지의 거리가 멀기 때문에 전문 생물학자와 조류학자, 주내 62개 국립 야생 보호 구역(NWR)과 협력하여 '철새관찰 도로' 9곳을 조성했습니다.

조류는 주의 중심부, 키더와 스터츠먼, 포스터 카운티에 있습니다. 인구 2,750명으로 인구 밀도가 제곱킬로미터당 1명이 되지 않는 키더 카운티는 4개 NWR로 농촌 초원 지대의 핵심입니다. 롱 레이크 NWR은 강변에 서식하는 조류 2만 마리 이상이 번식과 이주를 위해 들르는 곳입니다. 캐나다 두루미 수천 마리도 매년 봄가을에 이곳을 지나며, 멸종위기종인 미국흰두루미도 가끔 관찰할 수 있습니다. 7월 초 제임스타운의 포트홀스 초원 철새 페스티벌( Jamestown’s Potholes & Prairie Birding Festival)에 참가하면 긴부리논병아리나 서부논병아리의 복잡한 구애의 춤뿐 아니라 초원 멧새의 다양한 메뉴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18제곱킬로미터에 이르는 스터츠먼 카운티의 체이스 레이크 NWR은 갈매기와 가마우지의 부화지이자 북미 최대의 화이트 펠리칸 군락지로 유명합니다.

쌍안경에서 잠시 눈을 떼신다면, 세계에서 가장 큰 캐나다 두루미와 같이 이 지역 고유의 조류를 눈으로 확인하십시오. 높이가 11.5m에 이르는 캐나다 두루미는 스틸 너머 초원을 굽어보고 있습니다. 제임스타운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콘크리트 버팔로는 무게가 60톤, 높이가 8m, 길이가 14m에 이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홀스타인 ‘살렘 수’는 I-94 127번 출구 언덕에 세워져 있습니다. 인챈티드 하이웨이를 따라 서쪽으로 이동하면 글래드스톤과 리젠트 중간에 현지 아티스트들이 자이언트 피선트, 사슴, 메뚜기 등 세계 최대 규모의 대형 금속 동물 조각 컬렉션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 여행 아이디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미국과 캐나다 여행지 1000곳©

여기 소개된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연락처 정보와 미국 내 더 많은 여행 아이디를 원하시면 여행작가 Patricia Schultz가 저술한 위 서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