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빌, 노스캐롤라이나

빌트모어

입을 다물 수 없는 풍경속으로


"묘하고 거대하고 숨막히는... 사실, 굉장히 짓궂은 장난 같다"라고 헨리 제임스는 블루 릿지 마운틴에 새로 건설된 조지 밴더빌트의 대저택을 방문했을 때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로드아일랜드, 뉴포트에 건설된 밴더볼트 가문의 웅장한 브레이커스 대저택도 구상한 리차드 모리스 헌터가 설계를 맡은 빌트모어는 1895년 착공 8년만에 완공되었습니다. 에디트 워튼과 헨리 포드, 우드로 윌슨도 묵었던 '주말 휴양지'의 벽돌 11,000개를 가설하기 위해 인부 1천 명이 동원되었습니다.

미국에서 개인 주택으로는 최대 규모라고 할 수 있는 빌트모어는 침실이 31개, 욕실이 43개, 벽난로가 65개입니다. 이 호화주택의 주인은 밴더빌트 해운 및 철도 제국으로, 20세기 초만 해도 들어본 적이 없는 전화기와 온수, 냉수, 엘리베이터, 냉장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직도 밴더빌트 가문의 소유로 조지 II세가 살던 당시의 장식이 유지되고 있는 대저택은 빌트모어의 지하실을 탐험하는 잊지 못할 비하인드-더-신즈 투어를 비롯하여 다양한 투어를 이용하여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관광객은 볼링장과 23,000권을 소장한 도서관을 비롯하여 약 60개 객실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르느와르와 휘슬러, 사전트의 걸작을 비롯하여 약 1,600점의 예술품이 전시되고 있습니다. 빌트모어 대저택 와이너리 투어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한때 가축 방목지였던 포도밭에서는 고급 포도주가 생산되고 있습니다.

대저택뿐 아니라 센트럴 파크로 유명한 프레데릭 로 옴스테드가 설계한 32km2에 이르는 정원과 평원, 숲도 감탄을 자아내게 만듭니다. 매년 봄이면 화훼 페스티벌이 열려 수선화와 철쭉, 장미, 층층나무, 5만 송이가 넘는 튜울립이 장관을 이룹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방문 합창단의 노래와 장작향, 촛불이 밝혀진 나무 수십 그루, 300미터에 이르는 상록수 꽃장식이 포함된 이브닝 캔들라이트 투어가 제공됩니다.

발코니를 통해 주변의 황무지를 굽어볼 수 있는 인 온 빌트모어(Inn on Biltmore Estate)에서 하룻밤 묵으며 밴더빌트가 된 듯한 기분을 느껴보십시오. 호텔 베란다에 앉아 와인잔을 기울이며 대저택의 화려한 전망을 즐기거나 정갈한 다이닝 룸에서 밴더빌트 도자기가 담겨 나오는 만찬을 음미해 보세요.

애슈빌 몬포드 역사지구에서 북쪽으로 약 6km 떨어진 블랙 월넛 인(Black Walnut Inn)에서는 훨씬 친숙한 체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1899년 빌트모어를 감독한 건축가 리차드 샤프 스미스가 설계했습니다. 화려한 장식의 객실 8곳은 고급 침대와 벽난로가 갖춰져 있습니다. 매일 오후 객실의 벽난로 앞에는 달콤한 고급 차가 제공됩니다.

이 여행 아이디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미국과 캐나다 여행지 1000곳©

여기 소개된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연락처 정보와 미국 내 더 많은 여행 아이디를 원하시면 여행작가 Patricia Schultz가 저술한 위 서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