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Syracuse, 뉴욕

뉴욕 주 시러큐스: 농장 투어와 시음 그리고 쇼핑 즐기기

글쓴이 Wuzhi Lu


누군가가 뉴욕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면 우리는 자연스럽게 북적거리는 패션의 도시 뉴욕시를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실 뉴욕 주 전체를 놓고 본다면 광활한 풍경과 놀라운 자연환경이 가득한 곳이죠. 이번 여행은 저에게는 두 번째 뉴욕 주 여행인데 좀 특별한 점이 있다면 시러큐스(Syracuse)를 목적지로 삼은 것이라고나 할까요. 10월이 끝나기 바로 전 이곳에 도착했는데요. 붉고 노란 빛깔로 물든 단풍과 산 그리고 평원이 무척 화려했습니다.

비크 앤 스키프와 1911 스피리트에서 사과 따기 체험하고 사과주 시음하기

시러큐스에는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풍성합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첫 번째 목적지인 비크 앤 스키프(Beak and Skiff) 사과 과수원으로 어서 가고 싶어 안달이 났는데요. 추수를 하는 시기에는 이곳에서 사과를 직접 따보는 유치원 어린이들이 많다고 합니다. 과수원에는 모양과 색깔이 제각각인 사과가 다양했는데, 이런 체험은 처음이었답니다. 나무에서 바로 딴 사과는 어찌나 아삭하고 달콤하던지요! 기념품 매장에는 유리 상자 안에 벌집이 전시되어 있어 벌들이 일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비크 앤 스키프는 증류주 회사인 1911 스피리트(1911 Spirits) 또한 운영하는데 여기에서 제조되는 사과주에는 과수원에서 딴 사과가 들어가며, 저는 목록에 있는 모든 메뉴를 조금씩 맛보았습니다. 이 증류주 회사에서는 사과로 만든 보드카와 진도 생산합니다.

경치가 뛰어난 캠퍼스를 지닌 명문 대학교

시러큐스 대학교(Syracuse University)의 캠퍼스에는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한데, 거의 20km²에 이르는 부지에는 300개가 넘는 건축물이 있으며 이 중에는 100년이 넘는 것도 많습니다. 캠퍼스에는 독특한 고딕 양식 건축물이 많으며 이 중 일부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되기도 했답니다. 세계적인 명문 대학교인 시러큐스 대학교 외에도 시러큐스에는 여러 교육 기관이 있는데 오논다가 커뮤니티 칼리지(Onondaga Community College)가 유명합니다. 오논다가 커뮤니티 칼리지를 보고 놀랐는데, 캠퍼스가 4년제 정규 대학만큼 인상적이었답니다.

아름다운 오논다가 공원과 다운타운 시러큐스, 그리고 데스티니 유에스에이에서 쇼핑하기

다음으로 푸른 잔디가 무성하고 아름다운 호수가 있는 오논다가 공원(Onondaga Park)으로 향했습니다. 호숫가의 갈대가 바람에 스러지는 소리와 다양한 새들의 모습에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예쁜 하얀색 정자가 하나 있는데 잠시 쉬며 경치를 둘러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공원을 둘러싼 동네를 돌아보는 것도 의미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모든 집이 독특했거든요. 완전히 똑같은 집은 찾아볼 수 없을 정도였죠.

오후에는 시러큐스 다운타운으로 갔습니다. 역사적인 건축물과 분수가 많았는데 석양이 내리자 특별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시러큐스를 떠나기 전 미국에서 여섯 번째로 큰 쇼핑몰인 데스티니 유에스에이(Destiny USA)를 방문했는데, 다양한 부티크, 레스토랑, 아이들을 위한 놀이장소, 박물관 및 실내 고카트(go-kart: 작은 경주용 자동차) 트랙이 있었습니다.

시러큐스에는 바삐 오가는 사람들로 붐비는 뉴욕시와 전혀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모든 관광 명소가 가까이 자리하고 있으며 대부분 주택가는 도심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직접 방문해 즐기기에 정말 멋진 도시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시러큐스 공식 여행 정보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