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뉴욕, 뉴욕

뉴욕시 플러싱과 메이시스 백화점 쇼핑

글쓴이 Wuzhi Lu


뉴욕시는 전 세계의 방문객들을 환영하는 도시입니다. 세계 각국에서 온 방문자와 자치구 주민들은 뉴욕시의 국제 도시다운 면모를 잘 보여주며, 어디를 가든 다양한 언어가 들립니다. 최근 방문한 이 대도시에서 저는 환상적인 랜드마크들도 방문했지만 중국계 이민자들이 대거 거주하고 있는 역동적인 다문화 지역, 퀸즈(Queens)의 플러싱(Flushing)에도 다녀왔습니다. 이곳에서는 전설적인 메이시스 백화점에서 쇼핑도 즐기고 정통 아시아 요리를 맛본 후 주변의 흥미로운 유명 장소들도 방문했답니다.

플러싱의 메이시스 백화점

플러싱의 메이시스 백화점은 센트럴 애비뉴(Central Avenue) 바로 옆에 있습니다. 이 백화점의 독특한 점은 위치와 고객뿐만 아니라 지역 특성을 반영한다는 점인데요. 이곳 지점은 판매 사원과 고객 모두 아시아인이지만 미국 최대 백화점 체인으로써 제공하고 있는 유명한 개인 맞춤 서비스는 이곳에서도 마찬가지로 제공됩니다. 판매되는 의류는 주요 고객인 아시아인의 기호에 잘 맞춰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랑콤의 제니피끄(Genifique) 제품을 골랐는데 중국에 있는 제 친구들이 정말 좋아하더군요.

플러싱의 음식과 레저

관광, 쇼핑에 음식까지, 플러싱은 완벽한 곳입니다. 싱싱한 먹거리를 원한다면 플러싱에 가득한 과일과 야채 가판대를 찾으면 됩니다. 정통 중국 음식을 원한다면 메이시스 근처에 제가 잘 가는 딥 딥 핫 포트(Dip Dip Hot Pot)가 있습니다. 고풍스러운 실내 장식의 레스토랑 입구에는 매력적인 폭포가 있습니다. 오리고기, 소고기, 양고기와 생선 요리까지 다양한 메뉴를 드실 수 있고, 20 종류가 넘는 재료 중 입맛대로 골라 드실 수 있답니다.

플러싱 메도스 코로나 공원

식사 후에는 플러싱 메도스 코로나 공원(Flushing Meadows Corona Park)에서 산책을 즐겨보세요. 이곳은 U.S. 오픈 테니스 토너먼트가 열리는 곳이기도 해, 매년 여름이면 전 세계 정상급 테니스 선수들이 경기를 위해 이곳을 찾습니다. 인근 주민들이 즐겨 찾는 이 공원에는 중앙에 큰 분수대와 함께 1964 뉴욕 세계박람회의 상징으로 사용되었던 지구 모양의 대형 조형물 유니스피어(Unisphere)가 우뚝 서 있습니다. 녹지도 넓고 호수도 많아 학생들이 방과 후에 와서 축구를 하기도 하고, 어린 아이들은 회전목마를 타거나 놀이터에서 놀기도 합니다.

가족 나들이로 즐길만한 공간도 아주 많습니다. 플러싱의 퀸즈 동물원(Queens Zoo)은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하기 좋고, 뉴욕 사이언스 홀(New York Hall of Science)도 가족 모두 방문하기 안성맞춤이죠. 퀸즈미술관(Queens Museum of Art)에는 놀라운 규모의 뉴욕시 전체 모형이 있습니다. 눈앞에 펼쳐진 모형에서 건물, 다리, 공원을 찾다 보면 도시가 얼마나 빽빽한지 쉽게 알 수 있죠.

뉴욕시에 오신다면 이곳 플러싱을 꼭 놓치지 마세요. 선물도 사고 정통 아시아 요리도 맛보고 인기 명소를 찾아갈 수도 있는 아주 다채로운 장소니까요.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Macy’s Tourism Marketing and Development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