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뉴욕, 뉴욕

뉴욕의 크리스마스

대도시의 화려함 속에서 휴가의 기분을 느껴보세요


크리스마스가 되면 뉴욕은 열광적인 분위기에 휩싸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화려한 조명과 따스한 친절이 넘치며 뉴욕은 어느 때보다 아름다워집니다. 끝까지 크리스마스 쇼핑 마니아가 되지 않는다면 말이죠.

이 모든 것의 중심에는 록펠러 센터가 있습니다. 1930년대에 존 록펠러가 건설한 사무용 건물 단지는 아르데코 건축의 걸작입니다. 록펠러 센터는 크리스마스에 빛을 발합니다. 우뚝 솟은 가문비나무에 장식된 조명은 49번가와 50번가 사이 5번 애비뉴의 남부 프롬나드 광장에 규모가 작지만 정말 낭만적인 아이스스케이트 링크를 비춥니다. 스케이트를 타거나 바로 옆에 있는 우아한 시그릴에서 식사를 하세요. 창밖에 스케이트 타는 모습을 눈높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링크 반대편에 있는 록펠러 카페는 넓고 환한 곳으로 맛깔난 고급 음식이 서비스됩니다. 탑오브더락(Top of the Rock) 전망대는 30 록펠러 센터 70층에서 도시 전체의 아찔한 전망을 360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매년 크리스마스 스펙터클을 위해 라디오 시티 뮤직 홀에서 진행되는 거대한 무대쇼에 1932년부터 이 무대에서 공연해 온 전설의 로케츠(Rockettes)가 등장합니다.

록펠러센터의 남북은 대부분 5번 애비뉴에 걸쳐 있는데 뉴욕 최고급 백화점은 휴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정교한 윈도우 디스플레이로 시민과 관광객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블루밍데일스와 바니스부터 시작하여 5번 애비뉴로 가서 버그도프 굿맨, 세인트 패트릭스 대성당(물론 쇼핑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성탄절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서는 필수이지요), 삭스 피프스 애브뉴 앤 로드 테일러를 거친 다음에는 서쪽 34번가로 접어들어 세계 최대 규모와 역사를 자랑하는 메이시의 화려한 장식을 구경하세요. 안으로 들어가 산타도 만나세요.

뉴욕공립도서관 뒤에 있는 브라이언트 파크로 발길을 돌리세요. 아이스링크와 선물이나 공예품을 파는 노점 약 100곳이 축제 분위기를 한층 돋굽니다. 주택가로 계속 이동하면 메트로폴리탄미술관(Metropolitan Museum of Art)이 중세조각관람관에 크리스마스트리를 세우고 정교한 바로크풍의 성탄 풍경으로 장식해 놓습니다. 링컨센터의 애버리 피셔홀(Avery Fisher Hall)에서는 국립합창단이 매년 메시야를 공연하며, 청중 3,000명도 이들과 함께 합창을 따라합니다. 성요한대성당(Cathedral of St. John)은 폴 윈터 콘소트(Paul Winter Consort)의 연례 동지 공연을 개최하며 대성당에 세계적인 찬사를 안겨줍니다.

이 여행 아이디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미국과 캐나다 여행지 1000곳©

여기 소개된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연락처 정보와 미국 내 더 많은 여행 아이디를 원하시면 여행작가 Patricia Schultz가 저술한 위 서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