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뉴욕주의 캐츠킬: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산악 모험

글쓴이 Victoria Shepherd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은 대부분 새로운 경험에 대한 기대와 설레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뉴욕시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곳이면서 유서 깊은 역사적 마을과 옛 정취를 간직하고 있는 캐츠킬 지역은 변화무쌍한 색의 향연이 펼쳐지는 아름다운 산 풍경을 즐기며, 다양한 활동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번 휴가에 떠나 보세요!

스카이라이더 투어에서 날아오르기

가을이 되었습니다. 차가운 공기가 옷깃을 파고 듭니다. 저는 많이 긴장하고 있었죠. 20분간 차를 타고 헌터산으로 올라가면서 북미에서 가장 길고 높은 초고속 짚라인 스카이라이더 투어(SkyRider Tour)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뛰어내릴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있었습니다. 제 손은 땀으로 젖었고, 마음이 편하지 않을 때면 습관처럼 그러하듯 저도 모르게 다리를 떨기도 했습니다.

불미스런 사고가 나지 않도록 가이드가 장비 점검을 마치자, 저는 숨을 깊게 들이쉰 다음 아래를 내려다 보지 않고 절벽 끝에서 허공을 향해 몸을 날렸습니다. “하나, 둘, 셋, 뛰어!”라고 모두를 향해 소리를 지르면서 말이죠. 작은 공처럼 몸을 웅크리고 단단한 줄에 몸을 맡긴 채 착지 지점을 향해 빠르게 하강했습니다. 바람이 세차게 불었지만, 최대 시속 65km까지 속도를 낼 수 있었습니다. 나무 위를 날아 지면에서 183m 떨어진 상공에서 자유로운 새처럼 하늘을 날았습니다. 마지막 착지 지점에 다소 볼품 없이 떨어지기 전까지는 말이죠. 혈관을 타고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경험이었지만 다시 뛰려고 줄을 서니 잠시 주저하는 마음이 생겨났습니다.

그 밖의 산악 활동

추운 겨울날이 되면 이곳은 겨울 스포츠와 야외 활동의 천국이 됩니다. 스키, 스노보드, 눈썰매, 스노슈잉 등 각종 겨울 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리조트와 산악 모험이 즐비한 캐츠킬은 여행객들을 절대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따뜻한 계절에는 다양한 하이킹 트레일과 산책로를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두 다리로 산 정상과 계곡을 정복해 보는 기쁨을 누려 보세요. 슬라이드산, 플랫킬산, 윈덤산, 벨레어산 등이 인기입니다.

특색 있는 숙박 시설

뉴욕 업스테이트에서 숙박 시설을 예약할 때 약간 특이한 경험을 원하신다면 록스버리 모텔(Roxbury Motel)을 적극 추천합니다. 익살스런 분위기에서 기괴한 분위기까지 모든 객실이 TV 프로그램이나 영화 속 장면을 떠 올리는 다양한 테마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고고학자의 발굴 현장(The Archaeologist’s Digs)’은 영화 “인디애나 존스”를 모티브로 한 침실 3개짜리 개인 별장입니다. “티파니에서 아침을”, “내 사랑 지니” 스위트룸도 있죠. 저는 침실 2개가 있는 “아마데우스의 신부(Amadeus’ Bride)” 스위트룸에 머물렀습니다. 편안히 앉아 무료 음료를 반 병쯤 마신 후 길을 건너 퍼블릭 레스토랑(Public Restaurant)에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캐츠킬은 일정이 아무리 바쁘더라도 최고의 여행지로 기억되는 곳입니다. 상쾌한 공기와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생기를 되찾은 저는 다시금 일상에 몰두할 의욕을 얻었고, 또 다른 즐거움을 찾아 다음 여행을 기약할 수 있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Official Catskill Region Travel Information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