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케이프 메이, 뉴저지

케이프 메이

빅토리아 여왕 시대의 해변 도시에서 휴양을 즐기세요


케이프 메이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해변 리조트이며 빅토리아조 풍의 전원 분위기와 최적의 뉴저지 해안 입지로 명성이 높습니다. 1800년대 중반에는 상류층의 피서지로서 에이브러햄 링컨, P. T. 바넘, 헨리 포드 등의 인사들이 이곳의 짭짤한 공기와 시원한 바람을 찾아 왔습니다. 이 기간 동안 수많은 주택이 지어졌으며 이 중에서 600개가 1879년 대화재 및 20세기의 개발을 견뎌냈습니다.

오늘날 케이프 메이와 같이 전체 도시가 국립역사지표구의 지위를 가지고 있는 곳은 찾아보기 힘듭니다. 위엄있는 귀부인들이 활보하는 6.5제곱킬로미터 면적의 역사지구에는 야단스러운 치장과 다양한 색의 상점, 카페, 부티크, 화랑, 가스등이 켜진 여관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판자길부터 뒷거리에까지 스며들어 있는 빅토리아 여왕 시대의 과장된 점잔은 워싱턴 스트리트 보행자 전용 도로 주변의 임대 자전거나 말이 끄는 마차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연보호협회가 운영하는 케이프 메이 철새 보호구역은 희귀한 바다새를 관찰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400종 이상의 철새가 매년 이곳을 지나갑니다.

물가와 보행 도로 중간에 위치한 버지니아 호텔은 1879년 처음 문을 연 이래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기품있는 빅토리아조 풍의 호텔 체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건물 외관은 당시 디테일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내부의 24개 객실은 최신식의 고전 양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인 에빗 룸은 뉴저지 최고 식당으로 손꼽히며 국제적인 특색이 가미된 지역별 미국 요리를 선보입니다.

근처의 메인스테이 인은 케이프 메이에 들어선 최초의 B&B 시설 중 하나로서 그 명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1872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기품있는 이탈리아풍의 이 저택은 4.3m 높이의 천장과 2.4m 높이의 샹들리에 그리고 박물관 수준의 골동품에 21세기 편의시설을 갖춘 통풍 좋은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샬폰트는 1876년부터 투숙객을 받고 있으며 외벽에 둘러진 베란다, 빅토리아조 풍의 디테일 등을 갖춰 케이프 메이에서 사진 촬영이 가장 많이 이루지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간소하게 꾸며진 호텔 본관 및 두 별채 내 객실에는 바닷바람이 잘 통하도록 천장 선풍기와 미늘문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 여행 아이디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미국과 캐나다 여행지 1000곳©

여기 소개된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연락처 정보와 미국 내 더 많은 여행 아이디를 원하시면 여행작가 Patricia Schultz가 저술한 위 서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