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햄프셔

메이플 컨트리

나무에서 갓 뽑은 메이플 시럽을 맛보세요


뉴잉글랜드에서 봄의 도래를 알리는 확실한 신호는 단풍나무 수액을 시럽으로 만드는 일입니다. "단풍당 빼기"로 알려진 이 과정은 나무 줄기에 구멍을 내 수액을 받아 모은 다음 대부분의 수분을 증발시키는 작업이며 그 후 완성된 메이플 시럽을 팬케이크에 얹어 먹을 수도 있습니다.

베들레햄의 비영리 자연보호 교육 센터인 록스 에스테이트에 가면 메이플 시럽의 제조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메이플 슈거 축제가 열리면 방문객들은 말이 끄는 마차를 타고 약 5.6제곱킬리미터의 부지를 돌아다니면서 단풍나무에 구멍을 내어 수액을 받고, 제당 공장을 견학하고, 마지막으로 직접 시럽을 만드는 방법(3.8리터의 시럽을 만드는 데 약 150리터의 단풍나무 수액이 필요함)을 배웁니다. 메이플 시럽 제조 시즌의 타이밍은 양질의 수액 생산을 위한 조건(서늘한 밤과 햇볕이 비치는 낮)에 따릅니다. 봄 날씨 속에 진흙땅이 많이 생기므로 막 신을 수 있는 장화를 준비하세요.

슈거 힐에 있는 Polly's Pancake Parlor(폴리네 팬케이크점)는 단풍당 제조 시즌이 끝날 때까지 영업을 개시하지 않지만 미국에서 가장 맛 좋은 팬케이크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1938년에 최초로 문을 연 이곳은 일반, 통밀, 옥수수가루, 메밀 또는 오트밀-버터밀크로 만든 팬케이크에 견과에서부터 블루베리와 코코넛 등 다양한 재료를 추가한 다음 메이플 시럽을 아낌 없이 뿌려 손님이 원하는 팬케이크를 제공합니다. 배를 채운 후 나른해지면 슈거 힐 인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근처의 프랑코니아에 1789년에 지어진 집으로, 널찍한 현관과 오래되어 삐걱이는 소나무 마루가 있는 아늑한 농가입니다. 현재 집주인은 미식 전문 요리사이자 마사지 치료사로 전원의 비탈에 최고의 요리와 편안한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촛불을 켜 은은한 분위기에서 식사가 제공되며 겨울이 되면 화로가 촛불을 대신합니다.

12월이 되면 베들레햄은 크리스마스 축제와 공예품 전시회로 도시 이름을 기념하며 록스 에스테이트에 가면 크리스마스 나무를 벌채할 수 있습니다. 눈 덮인 돌담과 크리스마스 화환을 내건 낡은 건물들로 한 폭의 그림 같은 록스에서 마차를 타고 나무를 벌채하기 위해 여러 가족이 먼 거리에서 찾아옵니다.

이 여행 아이디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미국과 캐나다 여행지 1000곳©

여기 소개된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연락처 정보와 미국 내 더 많은 여행 아이디를 원하시면 여행작가 Patricia Schultz가 저술한 위 서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