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네브라스카

네브래스카의 샌드힐스

평원의 속삭임에 귀 기울여보세요


네브래스카 중북부의, 자연 그대로의 매력이 가득한, 목초가 넘실대는 드넓은 평원이 경작의 손길을 벗어난 단 한 가지 이유는 토양이 모래투성이라 옥수수 등의 작물이 자랄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샌드힐스는 서반구에서 가장 큰 규모의 안정화된 사구 집합으로 약 49,000제곱킬로미터의 땅 위에 인디언풀과 나도기름새로 뒤덮인 방목지입니다.

고요한 아름다움을 간직한 이곳은 미국 지형 중에서도 잘 알려지지 않은 장소입니다. 약 8,000년 전에 형성된 사구는 세찬 바람이 만든 퇴적물로, 시간이 흐르면서 목초가 조금씩 그 위를 덮게 되었습니다. 사구 중 가장 큰 것은 122m 높이에 32km 길이를 자랑하며 북미에서 독특한, 물결 모양의 지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구의 전체적 웅장함을 제대로 이해하려면 샌드힐스여정경관도로를 타세요. 약 438km의 이 도로는 보도 기자였던 찰스 쿠럴트가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10개 도로 중 하나로 꼽은 길입니다. 하이웨이 2를 따라 뻗어 있는 샌드힐스여정경관도로는 네브라스카주 그랜드아일랜드 시에서 시작해 북서쪽으로 향하며 끝없는 하늘 아래 목초가 넘실대는 모래 언덕이 수 킬로미터 이어집니다. 긴 거리를 운전하는 동안 다른 자동차가 보이지 않을 수도 있는 공허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호수, 습지, 긴 풀 등이 있는 약 290제곱킬로미터 면적의 밸런타인 국립 야생생물 보호구역은 명금류의 철새가 머무르는 주요 장소입니다. 백로과, 제비갈매기, 사다새, 긴부리마도요 등 260종이 넘는 새가 이곳에서 발견되었습니다. 평원에 봄이 찾아와 야생화가 피면 초원뇌조 및 가는꽁지뇌조들이 모여 발을 동동 구르며 정교한 구애 행위를 하는데 이것이 현지 인디언 부족의 춤사위에 영감을 주었다고 합니다.

해변에 느긋이 앉아서도 평원의 외침에 자극 받을 수 있다고 오마하 보이스타운의 가장 최근 관장이었던 밸 피터스 신부가 말합니다. “하지만 평원은 속삭일 뿐입니다. 평원의 소리를 놓치지 않으려면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여행 아이디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미국과 캐나다 여행지 1000곳©

여기 소개된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연락처 정보와 미국 내 더 많은 여행 아이디를 원하시면 여행작가 Patricia Schultz가 저술한 위 서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