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태나

"빅 스카이 컨트리"라 불리는 몬태나에서 옐로스톤 국립공원 방문하기


몬태나주는 다양한 야생 동물과 아름다운 자연의 보금자리인 세계적으로 유명한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공원, 이웃한 마을들과 공원을 둘러싼 자연 지구를 여행하며 높고 푸른 하늘과 맑은 공기로 가득한 이곳이 얼마나 특별한지 느껴보세요.

가디너의 저명한 루스벨트 아치

몬태나 남서부에 위치한 가디너는 옛 정취가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마을로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북쪽 입구를 나타내는 역사적인 관문인 루스벨트 아치로 유명합니다. 5개의 입구 중 유일하게 북쪽 입구만 연중 개방되어 있으며 공원 내부로 차량 통행을 허용합니다. 아름다운 산으로 둘러싸인 가디너 마을은 영양, 흑곰, 들소와 엘크 등 야생 동물이 나타나는 곳입니다. 하룻밤 묵기 좋은 카우보이 로지는 서부 분위기의 아담한 숙소로 친절한 주인 부부가 이곳을 운영합니다.

빌링스와 레드 로지의 서부 매력

몬태나의 빌링스는 과거에 철도와 농업이 중심을 이루는 마을이었으나 지금은 주에서 가장 큰 도시가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다운타운은 1890년대의 역사적인 건물들이 그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유서 깊은 랜드마크 중 1900년대 초기에 있었던 철도역은 잘 복원되어 현재는 맥조 양조장과 술집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식사를 즐기기에 너무 멋진 배경이죠!

빌링스 다음에는 베어투스 산맥 기슭에 자리한 매력적인 레드 로지 마을을 꼭 방문하세요. 알프스와 서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곳에 오면 레스토랑과 상점, 그리고 다양한 축제 행사들이 여러분을 반겨줄 것입니다.

베어투스 고속도로에서 즐기는 멋진 드라이브

옐로스톤 공원의 북동쪽 입구로 이어지는 베어투스 고속도로는 국립 경관 도로 올 아메리칸 로드로 선정되었으며,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로로 꼽힙니다. 약 108km 길이의 지그재그식 도로를 따라 드라이브하며 숨 막히게 아름다운 절벽과 멋진 자연경관을 감상해 보세요. 여름에는 울창하고 푸른 경치에 온통 마음이 빼앗겨 버립니다. 기후와 높은 고도 때문에 5월에서 10월 사이에만 도로가 개방되니 이에 따라 여행을 계획하세요. 날씨가 따뜻해도 폭풍우와 강풍에 영향을 받을 수 있으니 미리 몬태나 여행 정보 센터에 전화해 문의하세요.

지역 로데오에서 전통적인 미국식 오락 즐기기

카우보이와 카우걸이 경쟁을 통해 그들의 실력을 뽐내는 로데오는 미국 서부 역사와 문화를 사랑하는 분이라면 놓쳐서는 안 되는 행사입니다. 이 신나는 행사에서 말과 황소 위에 올라 경쟁하는 용감한 참가자들을 보면 목청이 떠날 듯이 소리치며 응원하지 않을 수 없답니다!

아직도 몬태나 방문을 망설이시나요? 몬태나의 또 다른 매력,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일몰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하늘이 완벽하게 오렌지 색으로 변하는 일몰 시간이 되면 하루의 모험과 여행을 조용히 되돌아보기 좋습니다. 이때가 되면 왜 몬태나를 "빅 스카이 컨트리"라 부르는지 마침내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공식 관광 사이트

몬타나주 관광청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