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태나

몬태나 글레이셔 국립공원


광활하게 펼쳐진 신비로운 글레이셔 국립공원은 아름다운 몬태나 자연 경관의 보석 중에 보석입니다. 이곳에는 공원을 가로지르는 좁은 이차선 도로인 "고잉투더선로드(태양으로 가는 길이라는 뜻)", 눈부시게 아름다운 세인트 메리 호수와 상징적인 와일드 구스 아일랜드 같은 경이로운 명소가 자리해 있습니다. 서쪽 끝자락에서 여행을 시작해 놀라운 자연환경을 품고 있는 국립 공원을 차로 횡단해 보세요.

고잉투더선로드에서 드라이브 즐기기

80km 길이의 이 도로는 "아름답다"라는 말로 밖에 표현할 수 없습니다. 가는 길에는 공원에서 두 번째로 큰 호수인 세인트 메리 호수의 풍경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길가에 차를 세우고 호수 가운데에 있는 와일드 구스 아일랜드 섬 사진을 꼭 찍으세요. 맑은 공기를 들이마시며 그림 같은 풍경의 경이로움에 빠져 보세요. 정말 짜릿한 기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글레이셔 국립공원 도보 탐험

글레이셔 국립공원에는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하이킹 트레일이 있습니다. 주차한 후 언제든지 이곳의 트레일을 걸어볼 수 있습니다. 미지의 자연이 선사할 아름다움에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하이킹을 즐겨 보세요. 가장 아름다운 천연 폭포, 졸졸 흐르는 시냇물에 놓인 예쁜 징검다리 등을 바로 눈 앞에서 볼 수 있습니다. 태양이 비친 시냇물을 바라보며 그 소리에 귀를 기울이면 마음이 평온해집니다 이 풍경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트레일을 걷다 보면 자연의 아름다움에 흠뻑 취해 시간이 가는 줄 모릅니다. 하지만 추억이 될 사진 몇 장은 꼭 남기는 것이 좋겠죠.

오랜 역사의 레드 재머 버스를 타고 공원 투어하기

공원의 랜드마크를 볼 수 있는 가장 편리하면서도 특색 있는 방법은 유서 깊은 레드 재머 버스에 탑승하는 것입니다. 1930년대에 사용되었던 이 빨간 버스는 성공적으로 복원되어 많은 관광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공원 내 여러 호텔과 산장에서 출발하며, 각 랜드마크에서 정차합니다. 주민들이 "재머"라고 부르는 운전자는 관광객을 안내하며 명소를 알려줍니다. 날씨가 좋을 땐 캔버스 천으로 된 천장을 떼고 컨버터블처럼 사용합니다. 물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기엔 훨씬 더 좋죠. 글레이셔 국립공원에 왔다면 한 번쯤 타봐야 할 버스가 아닐까 합니다.

유서 깊은 고아한 정취의 산장에서 숙박하기

글레이셔 국립공원을 방문하면서 멋진 풍경으로 둘러싸인 이곳에서 숙박도 하면 어떨까요? 공원에서 원하는 숙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목가적인 환경에 수많은 산장, 여관과 호텔이 자리해 있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규모가 큰 유서 깊은 산장, 숲 속의 작은 캐빈 등, 마음에 드는 숙소를 골라보세요.

빅포크: 글레이셔 국립공원의 매력적인 관문

공원 바로 밖에는 상점, 레스토랑, 플랫헤드 호수, 골프장 등의 휴양 시설이 자리한 아름다운 빅포크 마을이 있습니다. 서부 느낌이 나는 이 작은 마을에는 구경거리가 참으로 많습니다. 일 년 내내 다양한 지역 행사가 열리는데, 그중 몬태나 드래곤 보트 페스티벌은 매년 9월에 개최되는 인기있는 모금 행사입니다. 이 행사를 보기 위해 전 세계에서 사람들이 이 마을을 찾습니다.

몬태나의 글레이셔 국립공원은 위대한 자연의 창조물과 이 지역 사람들의 친절함이 깊은 인상을 남기는 여행지입니다. 이곳을 꼭 방문해 보세요!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몬타나주 관광청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