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필드, 미주리

미주리주 스프링필드: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명소, 쇼핑과 재미

글쓴이 Jody Sidle Short


저는 매우 들뜬 마음으로 미주리주 스프링필드를 방문하였습니다. 그동안 말로만 들었던 이곳의 멋진 선술집, 훌륭한 레스토랑과 대형 배스 프로 숍을 직접 보게 된다니 어찌나 설레던지요. 사실 저는 기대를 매우 많이 하고 갔는데, 스프링필드의 모든 것이 기대 이상으로 만족을 주어 이 멋진 도시를 좋아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엘비스 프레슬리가 머물었던 66번 국도 호텔에서 숙박하기

먼저는 베스트 웨스턴 루트 66 레일 헤이븐 모텔에 짐을 풀었습니다. 이곳의 외관은 1950년대 스타일이지만 객실은 현대식으로 깨끗하고 매우 안락합니다. 이곳에는 엘비스 프레슬리 룸이 있는데, 엘비스가 이 모텔에 머물던 시절을 기념하여 엘비스 캐딜락 침대와 기념품으로 장식해 놓았습니다.

사실 스프링필드는 66번 국도의 발생지로 방문자 정보안내 센터도 66번 국도 기념품을 잔뜩 사용한 1950년대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스프링필드는 어디를 가도 사람들이 친절한데, 이 모텔의 직원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스프링필드의 쇼핑과 식사

미국 전역에는 수많은 배스 프로 숍이 있지만 스프링필드점은 그중 최초이며 규모도 가장 큽니다. 가보니 정말 엄청나더군요! 저처럼 야외 활동을 좋아하든 그렇지 않든 이 상점에는 볼거리가 참 많습니다. 악어 사육장, 수족관, NRA 국립 엽총 박물관, 양궁 명예의 전당, 레스토랑, 카페가 자리해 있으며, 간식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누구라도 이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군침을 흘리며 배스 프로 숍의 캠핑과 보트 장비를 구경하며 몇 시간을 돌아다니다가 점심을 먹을 시간이 되어 에이비에리 카페 & 크레페리(Aviary Café and Creperie)로 향했습니다. 메뉴에 있는 모든 음식이 좋아 보였는데, 저는 쇠고기 스테이크, 달걀과 감자튀김을 주문해 맛있게 먹었습니다.

동굴 지프 투어

잘 먹고 잘 마셨으니 이제는 판타스틱 동굴을 갈 차례였습니다. 이곳은 미국에서 유일하게 차량을 타고 통과하며 투어가 가능한 곳입니다. 이곳의 내부는 매우 넓고, 기둥이 바닥에서 천장까지 나 있습니다. 물 속에는 조그마한 동굴 진주가 있습니다. 자연의 경이를 체험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곳으로 제가 투어한 여타의 동굴과 많이 달랐습니다.

스프링필드 다운타운: 밤문화, 스포츠 & 서부 전통

다음으로 저는 스프링필드 시내를 잠깐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다운타운은 다채로운 상점, 레스토랑, 골동품점, 아트 갤러리, 박물관과 라이브 극장이 멋지게 어우러진 곳이었습니다. 스프링필드의 파크 센트럴 스퀘어에 있는 바에서 간단하게 술 한잔을 했는데, 이 광장은 최초의 서부 시대 퀵 드로(권총 빨리 뽑기) 결투가 있었던 곳으로 기록되었다고 합니다. 이곳이 그런 대단한 곳이라니! 저녁 식사를 위해 찾은 곳은 나카토 일식 스테이크하우스 & 스시 바(Nakato Japanese Steakhouse and Sushi Bar)입니다. 음식이 정말 맛있고 직원도 매우 친절합니다.

스시와 사케로 멋진 식사를 마친 후에는 달콤한 숙면을 취했고, 다음날 아침 스프링필드 카디널스 야구팀이 경기하는 해몬스 필드 야구장을 방문했습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들른 곳은 미시시피강 서쪽에서 최초로 주요 남북전쟁 전투가 발발한 장소인 윌슨스 크리크 국립 전적지였습니다.

이외에도 스프링필드에는 가볼 만한 곳이 참 많습니다. 이곳에서 너무 즐거운 휴가를 보냈기에 다음에 방문할 날이 손꼽아 기다려집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공식 스프링 여행 정보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