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싱턴, 매사추세츠

매사추세츠주 렉싱턴: 꼭 방문해야 할 미국 독립 혁명 사적지

글쓴이 Victoria Shepherd


보스턴에서 북서쪽으로 17.6km 떨어진 매사추세츠주 렉싱턴은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도시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7월의 이곳은 쨍쨍한 햇볕, 푸른 하늘, 나무와 녹지로 가득했습니다. 오랜 역사를 간직한 활기 넘치는 렉싱턴에서 수많은 매력적인 상점, 레스토랑과 사적지를 방문해 보세요.

렉싱턴 배틀 그린

저는 먼저 렉싱턴 배틀 그린에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역사를 체험하기로 했습니다. 1775년 4월 19일 이른 아침, 영국 군인들은 바로 이곳에서 미닛맨(Minute Men)이라 불리는 민병대와 정면으로 부딪치게 됩니다. 오늘날까지도 누가 먼저 총을 쏘았지는 모르지만, 이 역사적인 잔디밭에서 미국 독립 혁명의 첫 총탄이 발사된 것만은 분명합니다. 이곳에 자리한 오벨리스크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전쟁 기념비 중 하나라고 합니다.

먼로 태번

다음으로는 1735년 세워진 먼로 태번(Munroe Tavern)을 방문했습니다. 바로 이곳에서 렉싱턴과 콩코드 전투 후 후퇴하던 영국 군인들이 보스턴에서 올라온 지원군을 만났으며, 이 술집을 부상자를 치료하는 야전 병원으로 사용했다고 합니다. 또한, 1789년 워싱턴 대통령이 렉싱턴을 방문했을 때 식사를 한 곳이기도 합니다. 저는 이곳에서 전투 당시 영국과 미국을 대표했던 제10 영국 보병 연대와 렉싱턴 미닛맨들의 재연극을 구경했습니다.

야외에는 작지만 아름다운 식민지 스타일의 먼로 태번(Munroe Tavern) 정원이 있습니다. 미국 독립 혁명 전쟁 당시의 전형적인 정원 형태를 보여주는데, 18세기 보스턴 정원사들이 구할 수 있었던 두 가지 종류의 꽃이 심겨 있습니다.

미닛맨 국립역사공원

마지막으로 저는 미닛맨 국립역사공원(Minute Man National Historical Park)을 방문하여 민병대와 영국군이 다시 전투를 벌였던 노스 브리지로 걸어가 보았습니다. 피스크 힐(Fiske Hill)과 하트웰 태번(Hartwell Tavern)을 둘러보고 1775년 전투에서 사망한 영국 군인과 식민지 주민을 위한 여러 기념비에도 들렀습니다. 그런 다음 배틀 로드(Battle Road)를 따라 거닐었는데, 현재 이곳은 조깅, 산책과 승마를 즐기는 사람들이 자주 찾는 트레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리버티 라이드 관광 투어

렉싱턴은 미국 독립 전쟁의 역사를 더욱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1시간 30분이 소요되는 리버티 라이드(Liberty Ride) 관광 트롤리 투어에 참여해 보세요. 렉싱턴과 콩코드의 유서 깊은 주택과 사적지는 물론 루이자 메이 알코트가 <작은 아씨들>을 집필한 오차드 하우스(Orchard House)와 랄프 왈도 에머슨의 자택도 지나가게 됩니다.

저는 렉싱턴에서 하루 이틀 정도 더 머물지 못했던 것이 참 아쉽습니다. 이 활기 넘치는 역사적인 마을의 할거리와 볼거리를 모두 체험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정말 이 도시는 절대 그냥 지나치면 안 되는 곳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Official Lexington Travel Site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