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보스턴, 매사추세츠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도시 녹지 공간

글쓴이 Hitomi Farrell


보스턴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아름다운 벽돌 건축물, 뿌리 깊은 미국 역사, 아니면 각양각색의 문화 활동일까요? 한 가지 분명한 점은 보스턴 어디를 가더라도 어떤 특별한 매력에 휩싸이게 된다는 것입니다. 물론 보스턴하면 제가 위에 언급한 모든 것으로 유명하지만, 현지 주민도 방문객도 모두 바쁜 일상의 삶에서 벗어나 소박한 기쁨을 다시 찾을 수 있는 무성한 녹지 공간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보스턴 코먼과 보스턴 퍼블릭 가든

보스턴 코먼은 싱그러운 녹지를 즐기기 위해 가장 많은 사람이 찾는 도시 공간입니다. 1634년 완공된 보스턴 코먼은 50에이커(약 61,208평) 면적에 달하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공원입니다. 보스턴 코먼에서 서쪽으로 걸어가면 24에이커(약 29,380평) 면적을 차지하는 보스턴 퍼블릭 가든과 유명한 백조 보트가 떠다니는 이곳의 상징적인 호수에 도달하게 됩니다. 100년 넘은 역사를 자랑하는 이 보트는 보스턴의 전통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찰스 리버 에스플러네이드

에스플러네이드는 찰스강을 따라 4.8km에 뻗은 공용 휴식 공간입니다. 강변 트레일에서 산책, 조깅과 사이클링을 즐기거나 강에서 보트를 탈 수 있습니다. 해치 셸(Hatch Shell)에서는 시즌 내내 수많은 행사가 열립니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한다면 여름철에 여러 공원과 물놀이풀을 이용해 보세요. 가을이 되면 이곳은 도시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고운 단풍, 평화롭게 강 위를 헤엄치는 오리들과 멋진 스카이라인이 어우러진 에스플러네이드에서 그야말로 엽서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한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로즈 케네디 그린웨이

한가로이 산책하거나 소풍을 즐길 수 있는 로즈 케네디 그린웨이도 꼭 방문해야 할 녹지 공간입니다. 점심시간이 되면 이곳에 모인 수많은 푸드트럭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기 위해 인근 회사원들이 몰려듭니다. 트레일 옆에는 작은 독서 공간이 있는데, 작은 나무 상자에 다양한 책이 담겨 있어 누구라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책을 다 읽은 후에는 상자 안에 다시 넣기만 하는데, 정말 깜찍한 발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흥미로운 사실 한 가지는 이 그린웨이이가 100% 유기농으로 관리되며, 미국에서 몇 안 되는 유기농 도시 공원 중 하나라는 점입니다.

프리덤 트레일 도보 투어

이 역사적인 도시를 방문했다면 프리덤 트레일 도보 투어를 꼭 체험해 보세요. 오즈의 마법사처럼 벽돌길을 따라 계속 걷기만 하면 됩니다. 하지만 보스턴 코먼에서 시작하는 4km밖에 되지 않는 이 짧은 길은 퍼네일 홀, 보스턴 학살현장 등 수많은 역사 명소를 지나 콘스티튜션호 기념관과 벙커힐 기념탑이 자리한 찰스타운에서 끝나는 놀라운 여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트레일을 제대로 체험하려면 1시간 30분이 소요되는 가이드 투어에 참여해 보세요. 왜냐하면 이 가이드들을 통해 "역사적으로 중요한 인물들"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자면, 미국독립혁명에 참전했던 병사가 1700년대에서 시간 여행으로 이곳에 와 현재의 여러분에게 명소를 안내해주는 것입니다. 미국독립혁명의 역사적인 인물로부터 역사를 배우는 것은 매우 이색적인 경험입니다. 사진도 꼭 찍으세요!

보스턴은 독특한 구시대의 매력과 풍부한 녹지 공간이 어우러져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흥미로운 도시입니다. 매우 특별한 곳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공식 보스턴 여행 사이트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