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보스턴, 매사추세츠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꼭 방문해야 할 명소

글쓴이 Victoria Shepherd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이 찾는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은 미국 휴가를 계획하는 이에게 이상적인 여행지입니다. 저는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이 도시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녹지를 조성하는 나무와 수많은 공원, 항구 여기저기에서 보이는 범선과 소형 보트, 그리고 완벽한 여름 날씨까지! 다양한 면모를 갖춘 이 미국 도시는 누구라도 즐겁게 여행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럼 이제 제가 꼽은 최고 명소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컨 힐과 찰스 스트리트

보스턴을 본격적으로 여행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들었던 아름다운 보스턴 코먼과 퍼블릭 가든을 지나 찰스 스트리트와 비컨 힐로 걸어갔습니다. 이곳은 역사와 상류사회 생활이 만나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벽돌로 지은 연립주택, 운치있는 좁은 자갈길과 가스 가로등으로 유명한 이 지역은 시간을 두고 천천히 둘러보면 좋은 곳입니다. 독립 운영 상점과 골동품 상점에 어떤 물건이 있나 살펴보거나 수많은 카페 중 하나를 골라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겨 보세요.

스카이워크 전망대

다음으로 저는 푸르덴셜 센터에 있는 스카이워크 전망대를 향해 50계단을 올라갔습니다. 바로 이곳에서 유서 깊은 도시의 최고 전망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지요. 때마침 날씨도 매우 좋아 사방으로 약 160km까지 보였는데, 보스턴 전망이 정말 압권이었습니다. 최소 1시간 30분을 할애하여 전망대 층을 한 바퀴 둘러보고, 오디오 투어도 듣고, 짧은 영상물도 관람해 보세요.

이곳에서 아래를 내다보니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프로 야구장인 펜웨이 파크 스타디움, 돔이 황금빛으로 반짝이는 매사추세츠주 의사당, 크리스천사이언스 모교회, 올드노스 교회는 물론 트레일과 수로를 통해 이어진 9개의 푸른 공원으로 구성된 에메랄드 그린 네클리스(Emerald Green Necklace)까지 보였습니다.

다양한 저녁 엔터테인먼트

낮에 이곳저곳을 둘러본 후 하루를 마무리할 때에는 시포트(Seaport) 지역을 방문해 보세요. 급성장 중인 이곳에는 세련된 레스토랑, 맥주집과 세계적인 호텔이 자리해 있습니다. 야행성이라면 수많은 바와 주점에서 좋은 음악을 듣고 밤새도록 춤을 출 수 있습니다.

저처럼 추억을 되짚어가는 것을 좋아한다면 비컨 힐로 다시 돌아가 미국 TV 시트콤 의 테마곡, 에 첫 영감을 준 바를 방문해 보세요. 한때 더 불 앤 핀치(The Bull and Finch)라는 이름을 지녔던 이 바의 외관이 매 회 오프닝에서 나타나곤 했습니다. 관광객티를 너무 내는 것이 아닌가 생각할 수 있지만 저는 정말 좋았습니다! 분위기도 활기가 넘치고, 치즈버거도 너무 맛있습니다!

신나는 도시 탐험

마지막으로 한 가지 기억할 사항은 이 대도시로 향하기 전에 반드시 운동화를 챙겨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전거, 시내 전차, 대중교통 등 도시 교통 수단은 많지만, 보스턴을 가장 잘 체험하려면 발품을 파는 것이 최고입니다. 이 도시를 돌아다니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보스턴에서는 주차하기가 때로 어렵고 공용 차고를 이용하면 요금도 비싸니 렌터카가 있다면 호텔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차가 아예 없다면 더 좋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공식 보스턴 여행 사이트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